컴퓨터 수리 : 전체 FAQ

전문가가 컴퓨터를 수리하기로 결정하는 것이 문제를 직접 해결하는 것보다 쉬운 선택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렇다고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서비스에 대한 시간 및 비용, 문제의 심각성은 독자가 컴퓨터를 수리하기로 결정할 때받는 질문의 가장 일반적인 주제입니다.

golubovy / iStock

우리가 수년 동안 얻은 더 구체적인 질문의 대부분은 내 답변과 함께 다음과 같습니다.


"지금 당장 내 파일에 액세스해야합니다. 파일을 제거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파일이 아직 남아 있습니까?"

이것은 제가받는 가장 일반적이고 완전히 이해할 수있는 질문입니다. 컴퓨터를 수리하는 방법이나 장소에 대한 계획이 무엇이든 상관없이 중요한 데이터는 우선 순위입니다.

이해해야 할 가장 중요한 점은 대부분의 컴퓨터 문제가 방금 업데이트를 마친 이력서 나 내일 아침 수업에 필요한 학교 용지와 같은 저장된 파일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물리적 하드 드라이브 문제의 상대적으로 드문 상황을 제외하고는 파일이 정상일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습니다.

"파일을 제거하는 방법"부분에서 파일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하는 대부분의 컴퓨터 문제는 각각 고유 한 솔루션이있는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컴퓨터가 완전히 무력화되지 않은 경우 안전 모드에서 시작해보십시오. 일단 거기에 있으면 컴퓨터를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필요한 파일을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디스크에 복사 한 다음 다른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안전 모드로 시작되지 않거나 전혀 켜지지 않는 경우에도 파일을 끌 수 있지만 다른 컴퓨터의 도움과 비교적 저렴한 도구가 필요합니다.

이에 대한 도움말은 이전 하드 드라이브에서 데이터를 가져 오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초보자가하기가 특히 쉽지는 않지만 여기에 링크 된 지침을 따르면 매우 가능합니다. 물론 비용을 지불하고 원할 경우 컴퓨터 수리 서비스가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 문제는 고칠 수 있습니까, 아니면 새 컴퓨터가 필요할 정도로 심합니까?"

분명히이 질문에 대한 답은 컴퓨터 문제의 본질과 거의 100 % 관련이 있습니다. 컴퓨터 문제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컴퓨터 문제는 해결할 수 있습니다. 즉, 새 컴퓨터가 필요한 것보다 새 부품과 일부 수리 시간이 결과 일 가능성이 더 큽니다. 또한 마지막 질문에 대한 답변에서 언급했듯이 컴퓨터 문제가 파일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는 비교적 드뭅니다.

컴퓨터 문제의 원인을 모를 수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문제가 얼마나 나쁜지, 모든 것이 말하고 끝났을 때 해결책이 무엇인지에 대한 단서가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컴퓨터가 있지만 컴퓨터가 켜져 있고 Windows가 적어도 시작을 시도한다면 하드웨어 문제가 아닌 소프트웨어 문제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소프트웨어 문제는 해결하기가 더 쉬우 며 일반적으로 컴퓨터 수리 기술에 시간이 소요됩니다.

완전히 오지 않는 노트북이나 태블릿 컴퓨터를 가지고 있다면 운이 좋을 수도 있고 새 배터리 나 전원 어댑터 만 있으면됩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다른 유형의 하드웨어 문제를 다루고있을 수 있습니다. 즉, 새 컴퓨터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러한 유형의 컴퓨터에는 교체 가능한 부품이 많지 않습니다.

전혀 켜지지 않는 데스크톱 컴퓨터가있는 경우 일부 하드웨어가 원인 일 수 있지만 개별 하드웨어를 교체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컴퓨터를 시작하지 못하게하는 문제를 파악하거나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광범위한 문제 해결 가이드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켜지지 않는 컴퓨터를 수정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수리 비용과 새 컴퓨터 비용입니다. 컴퓨터에 큰 문제가 있거나 새 컴퓨터를 고려 중이거나 둘 다 고려 중이라면 때로는 컴퓨터를 고치지 않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노트북을 업그레이드하거나 교체해야합니까?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고 비용이 얼마나 들까 요?"

이러한 질문에 대한 대답은 거의 전적으로 문제에 따라 다르며 비즈니스를 고려중인 수리 서비스를 요청하는 첫 번째 질문 중 하나입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퓨터 수리 서비스를 요청하기위한 중요한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는 데 필요한 관련 질문을 참조하십시오.

PC 수리 전문가에게 문제를 설명하는 방법 안내서도 여기에 유용합니다. 문제를 전달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서비스 시간 및 비용에 대한 정확한 견적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내 컴퓨터에있는 모든 것을 다시 설치해야한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내 모든 파일을 잃지 않을까요?!"

절대적으로하지. 파일 백업은 컴퓨터가 나타날 때 수리 기술자의 최우선 순위입니다. 파일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고려할 때, 이것은 확실히 당신이 물어 보는 것 중 하나 여야합니다.

오해하지 마십시오. 문제로 인해 파일의 일부 또는 전체가 손실 된 경우, 이는 심각한 하드 드라이브 문제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 파일을 저장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파일을 안전하게 복사 할 수 있다면 복사 할 수 있고 복사해야합니다.

컴퓨터를 수정 한 후 Windows와 소프트웨어를 완전히 다시 설치해야하더라도 파일이 포함 된 디스크 또는 플래시 드라이브를 받거나 컴퓨터에서 이전 파일이 저장된 위치를 알려야합니다.


"새 컴퓨터가 필요한 경우 파일을 잃어 버리거나 새 컴퓨터로 전송할 수 있습니까?"

예, 이전 컴퓨터에서 새 컴퓨터로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전 컴퓨터를 고친 곳과 같은 곳에서 새 컴퓨터를 구입하면 무료로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 문제를 직접 해결하고 싶거나 필요한 경우 일부 최신 버전의 Windows에는 Windows 사용자 환경 전송이라는 기능이 포함되어있어 프로세스가 매우 간단합니다.

데이터 및 프로그램을 새 하드 드라이브로 이동하는 방법

"컴퓨터 수리 기술자가 컴퓨터에서 찾은 파일을 스누핑합니까? 내 개인 정보를 침해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이런 일이 일어난 적이 있습니까? 대답은 '예'라고 장담합니다.

이것이 만연한 문제입니까? 아니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저는 수년 동안 컴퓨터 수리점에서 소유하고 일해 왔으며 고의적 인 개인 정보 침해를 본 적이 없습니다.

가능한 최고의 수리점을 고르고 (다음 질문 참조) 훌륭한 수리점이 정직한 비즈니스 관행과 훌륭한 직원을 의미하기를 바라는 것 외에도이 잠재적 인 문제에 대해 할 수있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운 좋게도 컴퓨터를 내려 놓기 전에 파일에 대한 전체 액세스 권한을 가질 수 있다면 언제든지 파일을 플래시 드라이브 나 디스크에 복사 한 다음 컴퓨터에서 제거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신원 도용이나 개인 정보 침해의 피해자가되는 것보다 실수로 중요한 것을 삭제할 위험이 더 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