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st Free Antivirus 리뷰 — 정말 무료입니까?

Avast Free Antivirus는 다운로드 할 수있는 최고의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인터넷, 이메일, 로컬 파일, P2P 연결, 인스턴트 메시지 등의 위협으로부터 보호하는 완벽한 도구입니다. 사실 2019 년 버전은 경쟁사를 상당히 능가합니다. 

이러한 모든 기능을 사용하면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무엇을 분기해야할지 궁금 할 것입니다. 다행히 Avast는 완전 무료입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것

  • 바이러스 및 기타 맬웨어로부터 온 액세스 보호.

  • "휴리스틱 엔진"을 포함합니다.

  • 경고를 숨기는 무음 모드 기능.

  • 뛰어난 바이러스 보호의 오랜 역사.

  • Windows 및 Mac에서 실행됩니다.

우리가 싫어하는 것

  • 상업적 사용 금지 (가정 / 개인 전용).

  • 관련없는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려고합니다.

  • 정기 등록이 필요하지만 무료입니다.

  • 프로그램 내에서 광고를 표시합니다.


Avast 설명 : 중요한 기능

Avast Free Antivirus에는 완전한 기능의 안티 바이러스, 안티 스파이웨어 및 휴리스틱 엔진이 포함됩니다. 또한 파일, 이메일, 웹 서핑, P2P 전송, 인스턴트 메시지 및 의심스러운 행동에 대한 실시간 보호 기능도 있습니다. 또한 브라우저 플러그인을 검사하여 평판이 좋지 않고 악성 일 수있는 설치를 찾습니다.

Wi-Fi Inspector는 네트워크를 검색하여 기본 암호를 사용하는 라우터를 식별하고 인터넷에서 네트워크에 액세스 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등의 취약점을 찾습니다.

방해 금지 모드라는 기능이 Avast Free Antivirus에 포함되어 프로그램이 전체 화면 모드에 있거나 게임을하거나 영화를 보는 동안 팝업을 차단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무언가를 발표하거나 라이브 게임을하는 동안 업데이트 나 바이러스 경고를 보지 않도록 아주 좋습니다.

Avast에 내장 된 Behavior Shield 기능은 소프트웨어를 조작하려는 바이러스의 징후 일 수있는 애플리케이션이 다르게 작동하기 시작하지 않도록 애플리케이션을 지속적으로 감시합니다.

Windows 10, 8 및 7 (Starter 및 RT 버전 제외)은 모두 Avast Free Antivirus에 대해 지원되는 운영 체제입니다. Mac 용 Avast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무료입니다.

계속 사용하려면 매년 등록해야하지만 Avast Free Antivirus는 맬웨어 정의와 프로그램 자체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새로운 위협으로부터 최신 상태를 유지합니다.


설치 문제 : Avast를 설치하는 동안주의

설치 중에 Avast의 웹 브라우저 또는 다른 프로그램이나 도구를 설치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러한 추가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관심이 없으면 상자를 선택 취소하십시오.

Avast를 30 일 이상 사용하려면 등록해야하지만 등록은 무료이며 매우 간단합니다. 또한 매년 한 번씩 재 등록해야하지만 다시 한 번 무료입니다.

소문을 믿지 마십시오 : Avast는 무료입니다

일부 사용자는 Avast Free Antivirus가 무료가 아니거나 진정으로 완전한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Avast Free Antivirus는 완벽한 맬웨어 방지 도구입니다.

Internet Security, Premier 또는 Ultimate 버전의 Avast를 구매하면 얻을 수있는 추가 이점 중 일부는 방화벽, VPN, 개인 정보 보호 및 스팸 보호이지만 원하는 경우 다른 프로그램에서 이러한 기능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Avast Free Antivirus는 온 액세스 또는 상주 보호라고도하는 지속적인 바이러스 보호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즉, Avast Free Antivirus는 McAfee 및 Norton과 같은 회사에서 소프트웨어 및 연간 업데이트 액세스 비용을 청구하는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완전히 대체 할 수 있습니다.


Avast Free Antivirus에 대한 우리의 생각

Avast Free Antivirus는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전반적으로 우수한 무료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여기에는 무료이든 아니든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에서 원하는 거의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Avast Free Antivirus는 Windows 컴퓨터에 필요한 유일한 맬웨어 방지 도구입니다.

Avast의 소프트웨어가 AV-TEST의 보호, 성능 및 보안 측면에서 다른 회사의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과 어떻게 비교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