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After Effects Expressions 란 무엇입니까?

After Effects 표현식은 컴퓨터 코드 줄 또는 Flash (현재 Adobe Animate) 내의 액션 스크립트와 비슷합니다. 컴퓨터 코드 나 액션 스크립트와 마찬가지로 표현식은 After Effects에서 특정 작업을 수행하도록 지시하는 일종의 공식입니다. 그러나 액션 스크립팅과 달리 표현식은 크기 또는 회전과 같은 요소의 속성 내에 있습니다.

그렇다면 표현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음, 표현은 여러 가지 방식으로 작동 할 수 있지만 두 가지 가장 좋은 예는 무언가에 애니메이션을 적용하고 무언가의 애니메이션에 영향을주는 것입니다. 키 프레임을 사용하는 대신 표현식을 사용하여 애니메이션을 적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식 사용시기 및 방법

화면을 가로 질러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움직이는 공이 있지만 그 공도 흔들 리기를 원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손으로 들어가 그렇게하거나 효과를 적용하고 많은 키 프레임을 부여하는 대신 흔들기 표현을 간단히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하라는 두 개의 키 프레임과 흔들 리라는 표현 만 있습니다. 그것은 일을 멋지고 체계적으로 유지하고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더 극단적 인 흔들기를 원한다면 수백 개의 키 프레임을 다시 실행할 필요없이 단순히 표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키 프레임과 표현식을 사용하는 두 가지 방법으로 오브젝트에 애니메이션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After Effects에서 표현식이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또 다른 일반적인 예는 실제로 애니메이션을 적용하지 않고 애니메이션에 영향을주는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애니메이션이 더 극단적이거나 덜 극단적이 될 것이라는 표현을 쓸 수 있습니다.

빛을 펄싱하는 효과가 있다면 애니메이션이 재생 될 때 펄싱하는 빛이 점점 더 드라마틱해진다는 표현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 효과를 확대 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기서는 표현식을 사용하여 애니메이션하는 것이 아니라 표현식을 사용하여 애니메이션 조각에 영향을줍니다.


예를 들어 흔들기 표현

작동 방식을 이해하기 위해 간단한 흔들기 표현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After Effects에서 24 프레임 길이의 새로운 컴포지션을 만들고 거기에서 액션 스크립팅을 수행합니다. 이제 Flash (Animate)의 액션 스크립트와 달리 컴포지션 전체에 액션 스크립트를 추가 할 수 없습니다. 표현식은 타임 라인의 요소와 해당 요소의 속성 내에 있습니다. 따라서 표현을 적용 할 무언가를 만들어야합니다.

솔리드를 사용하여 간단한 사각형을 만들어 봅시다. 히트 명령+Y 자신을 조금 정사각형으로 만드십시오. 이제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배우기 위해 간단한 표현을 해봅시다.

솔리드를 선택한 상태에서 P 타임 라인에서 위치 드롭 다운 메뉴를 불러옵니다. 애니메이션을 적용하려면 스톱워치 키 프레임을 활성화하지만 표현식을 추가하려면 선택권 or 다른+클릭 스톱워치.

그러면 Position 속성이 새로운 작은 드롭 다운 메뉴로 바뀌고 그 아래에 Expression : Position이 추가됩니다. 타임 라인의 오른쪽에 현재 "transform.position"이라고 표시된 영역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여기이 텍스트 필드는 모든 표현식을 입력하는 곳입니다. 멋지고 간단한 표현은 앞서 언급 한 흔들기 표현입니다. 이렇게하면 애니메이션 전체에서 오브젝트가 약간 움직입니다.

wiggle 표현식은 wiggle (x, y)와 같이 설정됩니다.

식을 시작하려면 "wiggle"을 입력합니다. 즉, After Effects에 흔들기 표현을 적용하고 괄호 안의 값을 적용하고 After Effects에서 흔들어야 할시기와 정도를 알려줍니다.

X는 After Effects에서 개체를 이동하려는 초당 횟수를 나타냅니다. 따라서 초당 프레임이 30 인 경우 X 값에 30을 입력하면 개체가 모든 프레임을 이동하도록합니다. 15fps에서 30를 넣으면 다른 모든 프레임이 개체를 움직이는 등의 결과를 가져옵니다.

Y 값은 개체를 이동하려는 정도를 나타냅니다. 따라서 Y 값이 100이면 개체가 임의의 방향으로 100 포인트 이동하고 Y 값이 200이면 개체가 임의의 방향으로 200 포인트 이동합니다.

따라서 완성 된 wiggle 표현식은 wiggle (15,250)과 유사합니다.

이제 플레이를 누르면 스테이지 주변에서 정사각형이 흔들리는 것을 볼 수 있지만 키 프레임을 전혀 적용하지 않았습니다. 들어가서 원래 인용 된 예제를 수행하고 표현과 함께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하는 사각형의 키 프레임을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식 반올림

요약하면 After Effects 표현식은 해당 속성에 영향을주는 요소의 속성에 적용되는 코드 조각과 매우 유사한 텍스트 조각입니다. 무수히 많은 방식으로 작동하고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지만 코드와 마찬가지로 철자 및 구두점 오류에 까다롭기 때문에 입력 할 때 다시 확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