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태 업데이트 및 댓글에 이모티콘 추가

Facebook 스마일 및 이모티콘은 소셜 네트워크에 사용자가 코드를 몰라도 재미있는 얼굴, 기호 및 개체를 쉽게 삽입 할 수있는 클릭 가능한 메뉴를 추가함에 따라 수년 동안 사용하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초기에는 Facebook 사용자가 이모티콘을 제한적으로 선택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상태 업데이트, 댓글 게시 및 비공개 메시지 채팅시 선택할 수있는 이모티콘으로 가득한 메뉴가 있습니다.

이 지침은 Facebook의 데스크톱 및 모바일 버전에 적용됩니다.


상태 업데이트에 Facebook 이모티콘을 추가하는 방법

Facebook에는 상태 게시 상자에 이모티콘에 대한 드롭 다운 메뉴가 있습니다.

  1. 새로운 Facebook 상태 업데이트를 작성하여 시작하십시오. 내부를 클릭 당신의 마음에 무엇입니까? 상태 상자를 클릭하고 업데이트에 포함 할 내용을 입력하거나 그림 이모티콘 만 보내려면 비워 둡니다.

  2. 업데이트 상태 영역의 오른쪽 하단에있는 작은 웃는 얼굴 아이콘을 클릭하여 새 메뉴를 엽니 다.

  3. Facebook 상태에 포함 할 이모티콘을 선택합니다. 메뉴 하단의 각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다른 종류의 이모티콘으로 빠르게 이동하거나 방대한 목록을 스크롤하여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는 데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상자에 그림 이모티콘 추가를 완료하면 작은 웃는 얼굴을 다시 클릭하여 메뉴를 닫고 그림 이모티콘 뒤 또는 앞에 텍스트를 추가하여 게시물을 계속 업데이트합니다.

  4. 완료되면 게시하다 버튼을 눌러 모든 Facebook 친구가 볼 수 있도록 이모티콘과 상태 업데이트를 게시합니다.

    Facebook 모바일 앱은 데스크톱 버전에서 보는 것과 똑같은 이모티콘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휴대 전화에는 이모티콘 지원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키보드의 스페이스 바 옆에서 웃는 얼굴을 찾습니다. 모바일 장치에서 이모티콘을 검색하고 삽입하려면 탭하세요.


    Facebook 댓글 및 비공개 메시지에서 이모티콘을 사용하는 방법

    이모티콘은 Facebook의 댓글 섹션과 Facebook 및 Messenger의 비공개 메시지에서도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5. 내부를 클릭하십시오 댓글 상자 이모티콘을 게시하고 싶은 곳에.

  6. 작은 웃는 얼굴 사용 댓글 상자 아래에있는 아이콘을 클릭하여 이모티콘 메뉴를 엽니 다. 하나 이상의 그림 이모티콘을 선택하면 댓글 상자에 즉시 삽입됩니다.

    컴퓨터에서 메신저를 사용 중이거나 Facebook에서 메시지를 연 경우 이모티콘 메뉴는 텍스트 상자 오른쪽에 있습니다.

  7. 웃는 얼굴을 클릭 아이콘을 다시 눌러 메뉴를 닫고 댓글 작성을 마칩니다. 이모티콘 앞뒤에 원하는 위치에 텍스트를 추가하거나 텍스트 사용을 건너 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엔터 버튼 키.


모바일 용 Facebook Messenger에서 이모티콘을 사용하는 방법

휴대폰이나 태블릿에서 메신저 앱을 사용하십니까?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그림 이모티콘 메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1. 이모티콘을 사용하려는 대화를 열거 나 새로운 대화를 시작하려면 탭하세요.

  2. 작은 웃는 얼굴 선택 텍스트 상자 오른쪽에있는 아이콘.

  3. 텍스트 상자 아래에 표시되는 새 메뉴에서 이모 지 탭. EMOJI 탭의 첫 페이지에는 최근에 사용한 이모티콘이 표시됩니다. 모든 옵션을 보려면 오른쪽으로 살짝 밉니다.

  4. 이모티콘을 선택하거나 메뉴를 종료하지 않고 계속 탭하여 여러 이모티콘을 선택합니다.

  5. Smiley Face를 다시 눌러 메뉴를 닫고 메시지 편집을 계속합니다.

  6. 보내기 버튼을 탭하여 그림 이모티콘으로 메시지를 보냅니다.


기타 이미지 공유 옵션

Facebook에 상태 업데이트를 게시 할 때 텍스트 상자 바로 아래에 관심이있을 수있는 이모 지 메뉴 항목 메뉴가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의 대부분은 그림 이모티콘과 관련이 없으며 게시물에 친구 태그 지정, 설문 조사 시작, 근처 위치 체크인 등의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작은 이모티콘 같은 아이콘 대신 사진을 게시하려면 사진 / 비디오 단추. 마찬가지로 GIF 옵션은 이모티콘 대신 또는 이모티콘에 추가로 상태 업데이트에 추가하려는 경우 유용합니다.

Facebook 모바일 앱을 사용하는 경우 느낌 / 활동 상태 텍스트 상자 아래의 옵션 또는 기기에서 원하는 이모티콘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댓글 텍스트 상자 옆에 웃는 얼굴 아이콘을 사용하여 이러한 종류의 아이콘과 이미지를 삽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