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또는 데스크톱 브라우저에서 Gmail 작업에 액세스

Google Tasks 목록은 컴퓨터와 휴대 기기 (휴대 전화, 태블릿 등)를 포함한 모든 기기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는 Gmail을 통해 액세스하고 휴대 기기에서는 앱을 통해 액세스합니다. Google 캘린더와 함께 작동하는 할 일 목록을 추적하는 눈에 거슬리지 않고 간단한 방법입니다.

목록에 대한 모든 변경 사항은 모든 장치에서 동기화됩니다. 날짜를 할당 한 작업도 Google 캘린더에 나타납니다.


모바일 장치에서 Google Tasks 사용

휴대 전화 나 태블릿에서 Google Tasks를 사용하려면 Google Play (Android 및 Chrome 기기) 또는 App Store (Apple 기기)에서 무료 Google Tasks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거기에서 Google Tasks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1. 모바일 장치에서 Google Tasks 앱에 로그인하려면 Google 자격 증명을 입력하십시오.

  2. 기존 작업 목록을 봅니다.

  3. 할 일을 완료로 표시하려면 옆에있는 원을 탭합니다. 그런 다음 해당 작업은 줄이 그어지고 진행완료.

  4. 작업을 추가하려면 화면 하단의 더하기 기호를 누르세요.

  5. 추가 목록을 만들고 이름을 지정하거나 목록의 이름을 바꾸거나 삭제하거나 완료된 모든 작업을 삭제하려면 화면 왼쪽 하단 모서리에있는 메뉴 버튼을 누릅니다.


컴퓨터의 Gmail에서 Google Tasks에 액세스

컴퓨터에서 할 일을 입력하거나 보려면 Gmail, 캘린더를 방문하거나 문서, 스프레드 시트, 프레젠테이션에서 열려있는 문서를 방문하세요. 그때:

  1. 화면 오른쪽에있는 아이콘에서 대각선과 점이있는 아이콘 (하단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2. 목록이 포함 된 창이 오른쪽에서 슬라이드됩니다.

  3. 옆에있는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작업 추가 메뉴를 표시하려면

  4. 여기에서 목록을 정렬, 이름 변경 및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