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비디오의 특정 부분에 연결하는 방법

YouTube 비디오의 특정 위치에 연결하려는 경우 사람들에게 특정 시간으로 앞으로 스크롤하도록 요청하는 대신이 정보를 URL 끝에 추가하여 비디오의 원하는 위치로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URL 끝에 타임 스탬프를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수동 또는 자동으로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링크를 클릭하고 YouTube에서 동영상이 열리면 선택한 특정 시간에 동영상이 시작됩니다.

이 단계는 데스크톱 사용자에게만 해당됩니다. Chrome, Firefox, Opera, Edge 등 모든 브라우저가 지원됩니다.


YouTube URL에 수동으로 타임 스탬프 추가

타임 스탬프를 수동으로 추가하려면 브라우저에서 YouTube 비디오를 연 다음 브라우저의 주소 표시 줄에서이 비디오의 URL을 찾습니다. YouTube에서 동영상을 볼 때 브라우저 창 상단 근처에 표시되는 URL입니다.

URL에 따라 비디오에 타임 스탬프를 추가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 t = 1 분 30 초 or
  • ? t = 1 분 30 초

URL에 물음표가 포함 된 경우 앰퍼샌드 예를 사용하십시오 (예 :

watch? v = Sf5FfA1j590.

다음과 같이 나열된 짧은 URL youtu.be 물음표가 없으므로 위의 두 번째 예를 사용해야합니다.

다음은 비디오에서 동일한 지점으로 이동하는 두 가지 예입니다 (위의 두 가지 다른 타임 스탬프 옵션 사용).

  • https://www.youtube.com/watch?v=Sf5FfA1j590&t=1h10s
  • https://youtu.be/Sf5FfA1j590?t=1h10s

선택하는 시간은 시간, 분 또는 초입니다. 동영상이 56 분 후에 시작되어야한다면 t = 56m 포함해야 할 모든 것입니다. 12 분 12 초라면 t = 12m12s 작성하는 방법입니다. 2 시간 5 초 타임 스탬프는 분 필드를 모두 건너 뛸 수 있습니다. t = 2h5s.


YouTube의 공유 기능을 사용하여 타임 스탬프 추가

YouTube의 공유 옵션을 사용하여 타임 스탬프를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1. 브라우저에서 YouTube로 이동합니다.

  2. 공유 할 비디오를 열고 재생하거나 타임 스탬프에서 사용하려는 정확한 순간에 도달 할 때까지 타임 라인을 이동합니다.

  3. 비디오를 중지하십시오.

  4. 클릭 공유 버튼을 눌러 공유 팝업을 엽니 다.

  5. URL 아래에있는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시작, 정확하지 않은 경우 선택적으로 시간을 조정합니다.

     라이프 와이어

  6. 타임 스탬프가 추가 된 업데이트 된 단축 URL을 복사합니다.

  7. 이 새 URL을 공유하면이 URL을 클릭하는 모든 사람이 지정한 타임 스탬프에서 시작하는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The Goonies 비디오에서 URL은 https://youtu.be/5qA2s_Vh0uE?t=38s와 같이 표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