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min Connect Course Creator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

활동적인 사이클리스트 또는 달리기 선수라면 적어도 온라인 마일리지 및 트레이닝 로그를 충분히 살펴 보셨을 것입니다. 이러한 온라인 서비스는 교육 정보에 엄청난 가치를 더합니다. 스포츠 GPS 장치에서 업로드 된 데이터와 함께 사용하면 훈련 데이터를 캡처, 저장 및 분석하는 데 드는 지루함을 거의 모두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교육 로그를 보완하는 서비스는 경로를 매핑, 측정 및 사전 계획 할 수있는 유틸리티를 제공하는 Map My Ride와 같은 서비스였습니다.

Garmin은 무료 Garmin Connect 서비스에서 온라인 교육 로그와 온라인 경로 계획 및 매핑 서비스의 기능을 성공적으로 결합했습니다. 특히 경로 계획 및 매핑 기능을 Course Creator라고합니다. Course Creator를 사용하면 경로 파일을 Garmin GPS 장치로 내보낼 수도 있습니다.

새 위치에 새 경로를 미리 매핑하려는 경우 내보내기 기능이 훌륭합니다. Garmin Edge 800과 같은 매핑 GPS는 미리로드 된 경로에서 턴 바이 턴 방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과정 시작

Course Creator를 사용하려면 아직 계정이없는 경우 Garmin Connect에서 무료 계정을 시작하십시오. Garmin 스포츠 GPS 장치를 소유하고있는 경우 Garmin Connect 및 Course Creator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지만 온라인에서 강좌를 생성하고 공유하는 데 필요하지 않습니다.

프레드 자흐 라드 닉 

  1. Garmin 계정 로그인 페이지에 액세스하고 하나 만들기 양식 아래.

  2.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계정의 비밀번호를 선택한 다음 계정 만들기.

로그인하면 전체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여 코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프레드 자흐 라드 닉

  1. 왼쪽 메뉴에서 교육 (Training) 그리고 과정 과정 페이지를 시작합니다.

  2. 클릭 코스 생성 버튼을 눌러 코스 유형 선택 창.

  3. 드롭 다운 메뉴에서 코스 유형을 선택합니다.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달리기, 하이킹, 도로 사이클링, 및 몇몇 다른 사람.

  4. 선택 관습그리기 방법을 누른 다음 계속. 또 다른 옵션은 왕복 여행, 특정 거리가있는 코스를 빠르게 구축 할 수있는 쉬운 방법입니다. 그러나 다음 단계는 왕복 코스가 아닌 맞춤형 코스를 만드는 단계입니다.

  5. 지도를 클릭하여 출발점을 만들거나 촬영장소 대여 페이지 상단의 검색 창을 클릭하여 근처에 있지 않은 곳에서 시작하세요.

    지도에 매우 가깝게 확대 할 수 있으므로 해당 기능을 활용하여 코스에 포함 할 올바른 도로와 경로를 선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6. 지도를 다시 클릭하여 다른 코스 포인트를 만들고 코스 작성을 마칠 때까지 계속하십시오. Course Creator 도구는 경로를 만들 때 실시간으로 총 마일리지를 표시합니다.

    지도의 왼쪽에있는 옵션을 확인하십시오. 코스 포인트가 인기 경로 또는 도로를 따르도록 할 수도 있고, 코스가 모든 움직임을 따라 가도록 만들 수도 있습니다. 자유형 각 코스 포인트에서 직접 라인을 생성하는 옵션.

    루프 루트를하고 싶다면, 명중하고 싶은 마지막 지점으로가는 길을 클릭 한 다음 시작하려면 반복 끝내기 위해. 이러한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있습니다.

  7. 연필 아이콘으로 코스 이름을 지정한 다음 새 과정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코스 유형

Course Creator 도구는 길을 잘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도로를 따라 옵션이 활성화되었습니다. 선택하면 자유형 진정한 맞춤형 코스를 원한다면 클릭하는 곳을 자세히 주시하십시오. 각 클릭 사이의 선은 직선이며 건물이나 야드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종료 지점으로 이동 한 다음 시작 지점으로 돌아가서 정확히 동일한 경로를 따라 코스를 계획하려는 경우에도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경로를 매핑 한 다음 밖으로 및 뒤로 지도의 왼쪽에서.

코스를 편집하는 것은 중간 지점을 클릭하고 드래그하는 것만 큼 쉽습니다. 예를 들어 코스를 남쪽으로 몇 블록 이동하려면 너무 먼 선을 찾아 파란색 점을 몇 거리 아래로 끕니다. 나머지 과정은 작동하도록 자동 조정됩니다.


코스 공유 및 내보내기

코스를 구축하고 저장하면 코스 목록에 나타나며 교육 (Training) 위에서 설명한대로 메뉴. 코스를 열 때 비공개로 유지하거나 공개 공유하려면 링크하십시오.

Garmin Connect 코스를 공유하는 것은 URL을 공유하는 것만 큼 쉽습니다. 브라우저에서 링크를 복사하여 다른 사람과 공유하여 거리,지도 지점, 고도 등과 같은 코스 세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GPX 또는 FIT 파일 형식으로지도를 다운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코스를 공유 할 때 링크가있는 모든 사람은 코스가 시작되고 끝나는 위치를 정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코스에 집 주소가 포함되어 있으면 공유하고 싶지 않을 수 있습니다.

Course Creator의 가장 멋진 트릭 중 하나는 코스를 Garmin GPS 장치로 내보내는 기능입니다. 포함 된 USB 케이블을 통해 Garmin을 컴퓨터에 연결 한 다음 장치로 보내기 단추. 이것은 Garmin Express가 설치된 경우에만 작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