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G 파일 (정의 및 여는 방법)

알 수있는 것

  • DMG 파일은 Apple 디스크 이미지 파일입니다.
  • Mac에서는 자동으로 열거 나 Windows에서는 HFSExplorer 또는 7-Zip으로 열 수 있습니다.
  • AnyToISO, CloudConvert 또는 DMG2IMG를 사용하여 ISO, ZIP, IMG 등으로 변환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DMG 파일이 무엇인지, 다양한 운영 체제에서 파일을 여는 방법, ISO 또는 IMG와 같은 다른 아카이브 형식으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DMG 파일이란?

DMG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Apple 디스크 이미지 파일이거나, 기본적으로 물리적 디스크의 디지털 재구성 인 Mac OS X 디스크 이미지 파일이라고도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DMG는 물리적 디스크를 사용하는 대신 압축 된 소프트웨어 설치 프로그램을 저장하는 데 사용되는 파일 형식 인 경우가 많습니다. 인터넷에서 macOS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할 때만 볼 수 있습니다.

이 macOS 디스크 이미지 형식은 압축, 파일 스패닝 및 암호화를 지원하므로 일부 DMG 파일은 암호로 보호 될 수 있습니다.

OS X 9보다 새로운 Mac 버전은 DMG 파일을 지원하는 반면 이전 Mac OS Classic은 동일한 목적으로 IMG 파일 형식을 사용합니다.

DMG는 Direct Mode Gateway 및 Diversity-Multiplexing Gain과 같이 Mac 디스크 이미지 파일 형식과 관련이없는 일부 기술 용어의 약어이기도합니다.


Mac에서 DMG 파일을 여는 방법

DMG 파일은 Mac 용이므로 Mac에서 파일을 여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DMG 파일은 드라이브로 "마운트"되고 운영 체제에서 실제 하드 드라이브 인 것처럼 처리되므로 내용을 매우 쉽게 볼 수 있습니다. DMG 형식으로 Mac 용으로 다운로드 한 소프트웨어는 Mac의 다른 파일처럼 열 수 있으며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Windows에서 DMG 파일을 여는 방법

DMG 파일은 확실히 Windows에서 열 수 있지만 실제로 그 안에서 찾은 모든 것을 사용할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예를 들어 DMG 파일이 이미지 및 비디오와 같은 압축 파일을 저장하는 것이 아니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아래에 언급 된 프로그램 중 하나를 사용하여 Windows에서 DMG 파일을 추출 / 열 수 있지만 실제로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다른 Windows 응용 프로그램처럼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Windows에서 동일한 프로그램을 사용하려면 Mac DMG 버전이 아닌 Windows 버전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그러나 DMG 파일에 이미지 또는 비디오 (Windows와 호환되는 형식 일 가능성이 있음)와 같은 파일 만 포함되어 있거나 DMG 파일 내부의 내용 만보고 싶다면 아래 프로그램 중 하나를 사용하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볼 수 있습니다.

Windows는 형식을 지원하는 압축 / 압축 해제 프로그램으로 DMG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PeaZip 및 7-Zip은 모두 무료이며 Windows에서 DMG 파일 열기를 지원합니다.

PeaZip 또는 7-Zip이 설치되어 있어도 DMG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여는 데 문제가 있으면 DMG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상황에 맞는 메뉴를 사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7-Zip은 다음을 통해 DMG 파일을 엽니 다. 7 - 우편 번호 > 아카이브 열기.

DMG Extractor (유료 버전)는 압축을 푸는 것보다 DMG 파일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해야하는 경우 유용합니다.

SysTools DMG 뷰어는 DMG 파일의 내용을 확인하는 것뿐이라면 유용합니다. Catacombae HFSExplorer는 Windows (및 Linux)에서도 DMG 파일을 볼 수 있지만 새 DMG 파일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두 프로그램 모두 완전 무료입니다.

dmg2iso라는 무료 도구는 DMG 이미지 파일을 Windows에서 훨씬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있는 ISO 이미지 파일로 변환합니다. Windows에서 DMG 파일을 마운트해야하지만 먼저 ISO로 변환하고 싶지 않은 경우 WinCDEmu, Virtual CloneDrive 및 Pismo 파일 마운트 감사 패키지와 같은 일부 프로그램이이를 지원합니다. 최신 버전의 Windows는 기본적으로 ISO 탑재를 지원합니다.


DMG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위에서 언급했듯이 dmg2iso는 DMG를 ISO로 변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dm2iso는 명령 줄 도구이므로 구문 및 기타 규칙에 대한 지침은 다운로드 페이지를 참조해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운로드 페이지에는 파일을 대신 IMG 파일로 변환해야하는 경우 IMG 도구에 대한 DMG가 있습니다.

AnyToISO는 dmg2iso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지만 훨씬 사용하기 쉽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무료이지만 870MB 이하의 파일에만 해당됩니다.

일부 무료 파일 변환기는 DMG 파일을 ZIP, 7Z, TAR, GZ, RAR 등과 같은 다양한 다른 아카이브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CloudConvert 및 FileZigZag는 두 가지 주목할만한 예입니다.

DMG를 PKG (macOS 설치 프로그램 패키지 파일)로 변환하려면 먼저 DMG 파일의 콘텐츠를 추출한 다음 해당 데이터를 사용하여 새 PKG 파일을 빌드해야합니다. 도움이 필요한 경우 Spirion 지원 포털에서이 자습서를 참조하십시오.

Windows에서 DMG 파일을 사용하려는 경우 DMG를 EXE로 변환 할 수 없습니다. DMG 파일은 Mac 용이고 EXE 파일은 Windows 용이므로 Windows에서 DMG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유일한 방법은 개발자로부터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있는 경우). DMG 파일에서 EXE 파일로의 변환기는 없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Windows에서 DMG 파일을 추출하거나 DMG를 Windows에서 읽을 수있는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다고해서 항상 DMG 파일의 내용이 갑자기 Windows와 호환되는 것은 아닙니다. Windows에서 Mac 프로그램 또는 Mac 비디오 게임을 사용하는 유일한 방법은 Windows와 동등한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하나가 없으면 DMG 파일을 변환하거나 추출하는 것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부팅 가능한 DMG 파일을 만들고 싶다면 위에서 언급 한 도구를 사용하여 USB 형식으로 변환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TransMac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전체 DMG to USB 프로세스가 가능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USB 드라이브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디스크 이미지로 복원, 그런 다음 USB 드라이브에서 부팅하여 DMG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파일을 열 수 없습니까?

위에서 언급 한 기술 중 Windows, macOS 또는 Linux에서 DMG 파일을 여는 데 도움이되지 않은 경우 실제로 DMG 파일이 없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는 파일 확장자가 DMG와 혼동 된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DGML 파일 확장자는 서로 관련이 없더라도 DMG와 매우 비슷합니다. 전자는 Visual Studio Directed Graph Document 파일에 사용되며 Microsoft의 Visual Studio에서 열립니다.

GMD는 GameMaker 프로그램 코드 파일 및 GroupMail 메시지 파일 용으로 예약 된 비슷한 모양의 접미사의 또 다른 예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두 형식 모두 DMG Mac 파일 형식과 관련이 없으므로 파일이 실제로 이러한 확장자 중 하나로 끝나는 경우 파일을 사용하려면 GameMaker 또는 GroupMail을 설치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