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NUMX 가지 대죄 : 피해야 할 Evernote 팁

Evernote는 웹에 연결된 모든 장치에서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저장할 수있는 클라우드 기반 메모 작성 및 클리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vernote 사용에 대한 팁은 정기적으로 Twitter에서 공유됩니다 (#evernotetip 검색).

불행히도 Evernote 사용에 대한 모든 현명한 제안 가운데 몇 가지 매우 위험한 팁이 있습니다. 문제 : Evernote 컬렉션을 엿보는 눈에서 분리하는 유일한 방법은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입니다. 피싱 사기 또는 암호 도용 맬웨어의 피해자 인 경우 해당 Evernote 컬렉션은 모든 민감한 데이터에 대한 원 스톱 쇼핑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Evernote의 일부 프리미엄 (유료) 사용자는 Evernote 데이터가 외부 공격으로부터 안전하다고 잘못 생각합니다. 그러나 Evernote 프리미엄의 보안은 단순히 데이터가 전송되는 동안 암호화를위한 SSL 암호화와 저장된 데이터에 대한 AES-256 암호화이지만, 어느 쪽도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아는 사람이 데이터를 도난당하는 것을 방지하지 않습니다. 이 규칙의 유일한 예외는 특정 노트를 암호화하도록 Evernote에 명시 적으로 지시하는 경우입니다 (아래에 더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결론 : 인터넷에 연결된 서버에 암호화되지 않은 데이터를 저장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다음은 Evernote (또는 클라우드 기반 스토리지) 최악의 XNUMX 가지 팁입니다.

  1. 학생 정보 유지

    아마도 당신은 교사이고 Evernote를 사용하여 각 학생을위한 개별 포트폴리오 파일을 만들고 모든 것을 문서화합니다. 교사의 Evernote 자격 증명을 침해하면 미성년자 일 가능성이있는 학생에 대한 민감한 세부 정보가 노출 될 수 있습니다. 이 팁은 해당 학생에게 보안 위험이있을뿐만 아니라 교사 (및 가르치는 학교)에 법적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2. 스토어 신용 카드 명세서

    신용 카드 명세서에는 종종 계좌 번호가 포함됩니다. 노출은 신용 카드 사기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3. 로그인 이름 및 암호 유지

    암호 관리자와 마찬가지로 Evernote 계정에 모든 온라인 암호가 포함되어있는 경우 공격자는 이제 잠재적으로 모든 온라인 계정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4. 병력을 포함한 가족 의료 포트폴리오 구축

    과거에는 의료 정보를 훔친 사이버 범죄자들이 때때로 피해자를 협박했습니다. 이것이 친구, 이웃 또는 낯선 사람과 편안하게 공유 할 수있는 정보가 아니라면 클라우드에 저장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5. 가족 사회 보장 번호 유지

    노출되면 가족 전체가 신원 도용의 위험에 처하게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민감한 정보는 인터넷이 아닌 잠긴 파일 캐비닛에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6. 라우터 및 방화벽 설정 저장

    액세스 권한을 얻은 공격자는이 정보를 사용하여 라우터의 DNS 설정을 재구성하거나 네트워크에 대한 자신의 액세스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7. 여권 사진을 찍어 Evernote로 보내기

    여권 사진이 있으면 위조가 훨씬 쉬워집니다. 더 안전한 방법은 여권 번호 (암호화 된 형식) 만 저장하는 것입니다.


Evernote가 데이터를 저장하는 방법

Evernote와 같은 클라우드 기반 스토리지 서비스는 일종의 신비로운 클라우드 장소에 존재하지 않고 대신 원격 컴퓨터에 있으며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얻은 모든 사람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에 더 쉽게 액세스 할 수있을수록 공격자가 될 가능성이 더 높은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오프 쇼어 클라우드 기반 스토리지는 편리하지만 편리함은 위험을 수반하며 민감한 정보를위한 최상의 스토리지 선택이 아닐 수 있습니다.


유료 버전이 더 안전합니까?

Evernote는 기본 버전을 통하거나 프리미엄 또는 비즈니스 비용을 지불하는 세 가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후자의 두 가지 기능은 노트북에 대한 오프라인 액세스, 이메일을 Evernote로 전달하는 기능, PDF에 주석을 달 수있는 옵션 등과 같은 기본보다 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Premium과 Business에는 Basic보다 더 많은 보안 기능이 없습니다. 즉, 어떤 Evernote 요금제를 사용하든 다른 두 가지 요금제만큼 안전합니다.


Evernote를 더 안전하게 만드는 방법

Evernote는 누구나 귀하의 암호를 얻을 수있는 경우 귀하의 계정에 액세스 할 수있는 온라인 계정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다른 온라인 계정과 다르지 않습니다. 로그인 할 수있는 사람은 누구나 액세스 할 수 있으며,이 경우에는 모든 Evernote 콘텐츠를 의미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Evernote는 계정을 더 안전하게 만들 수있는 방법이 있기 때문에 귀하의 계정이 해킹 당하지 않을 가능성이 크지 않을 것이라는 확신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희망이없는 것은 아닙니다.

Evernote 계정을 보호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특히 누군가가 이미 귀하의 암호를 알고 있다고 의심되는 경우 귀하의 암호를 변경하는 것입니다. 계정에 로그인하고 보안 요약 페이지에 액세스하여 마지막으로 비밀번호를 변경 한시기를 확인하십시오. 클릭 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자주 암호를 변경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비밀번호를 자주 변경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다른 웹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Evernote에 동일한 비밀번호를 사용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다른 계정이 해킹 당하고 해당 암호가 Evernote 암호와 동일한 경우 누군가가 Evernote 계정에 액세스하는 것이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Evernote 계정을 보호하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XNUMX 단계 인증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위에서 동일한 링크에 액세스하고 사용 XNUMX 단계 인증 옵션 옆에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계정에 비밀번호뿐만 아니라 휴대 전화에서만 액세스 할 수있는 코드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휴대 전화를 가지고있는 한 누구도 비밀번호가 있어도 Evernote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Evernote를 사용하면 추가 보호를 위해 노트를 암호화 할 수도 있습니다. 즉, 해당 메모의 암호를 해독하는 데 사용한 특정 암호를 모르면 누구도 해당 메모의 텍스트 내용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귀하의 암호 12345password (그렇게 간단한 암호를 사용하지 마십시오!)로 Evernote 계정에 액세스 할 수 있지만 AJon과 같은 강력한 암호로 암호화했기 때문에 보안 노트 중 하나를 열 수 없습니다) ( 302 #! $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