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비즈니스 웹 서버 및 운영 체제

웹 서버는 웹 페이지에서 발생하는 모든 일의 기초이지만 사람들은 종종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릅니다. 컴퓨터에서 어떤 웹 서버 소프트웨어가 실행되고 있는지 아십니까? 기계의 운영 체제는 어떻습니까?

간단한 웹 사이트의 경우 이러한 질문은 실제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결국 Netscape Server와 함께 Unix에서 실행되는 웹 페이지는 일반적으로 IIS가있는 Windows 시스템에서 정상적으로 실행됩니다. 그러나 사이트에 더 많은 고급 기능 (예 : CGI, 데이터베이스 액세스, ASP 등)이 필요하다고 결정하면 백엔드에 무엇이 있는지 아는 것은 작동하는 것과 작동하지 않는 것의 차이를 의미합니다.


운영 체제

대부분의 웹 서버는 다음 세 가지 운영 체제 중 하나에서 실행됩니다.

  1. 유닉스
  2. 리눅스
  3. 윈도우 NT

일반적으로 웹 페이지의 확장자로 Windows NT 시스템을 알 수 있습니다. 파일 이름에 3 자 확장명이 필요했을 때 DOS로 돌아옵니다. Linux 및 Unix 웹 서버는 일반적으로 확장자가 .html 인 파일을 제공합니다.

Unix, Linux 및 Windows는 웹 서버를위한 유일한 운영 체제가 아니라 가장 일반적인 운영 체제 중 일부입니다. Windows 95 및 MacOS에서 웹 서버를 실행했습니다. 그리고 존재하는 거의 모든 운영 체제에는 적어도 하나의 웹 서버가 있거나 기존 서버를 컴파일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서버

웹 서버는 컴퓨터에서 실행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인터넷이나 다른 네트워크를 통해 웹 페이지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서버는 또한 사이트에 대한 히트 추적, 오류 메시지 기록 및보고, 보안 제공과 같은 작업을 수행합니다.

아파치

Apache는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웹 서버 일 것입니다.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오픈 소스"로 출시되고 사용료가 부과되지 않기 때문에 많은 수정과 모듈이 만들어졌습니다. 소스 코드를 다운로드하여 컴퓨터 용으로 컴파일하거나 Windows, Solaris, Linux, OS / 2, freebsd 등과 같은 여러 운영 체제 용 바이너리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Apache 용 애드온도 다양합니다. Apache의 단점은 다른 상용 서버만큼 즉각적인 지원이 없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현재 사용 가능한 유료 지원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Apache를 사용한다면 아주 좋은 회사에있을 것입니다.

인터넷 정보 서비스 (IIS)는 웹 서버 분야에 Microsoft가 추가 한 것입니다. Windows Server 시스템에서 실행중인 경우 이것이 구현하기에 가장 좋은 솔루션 일 수 있습니다. Windows Server OS와 깔끔하게 상호 작용하며 Microsoft의 지원과 힘의 지원을받습니다. 이 웹 서버의 가장 큰 단점은 Windows Server가 매우 비싸다는 것입니다. 소기업이 웹 서비스를 실행하는 것은 아니며 Access에 모든 데이터가 있고 웹 기반 비즈니스 만 운영 할 계획이 아니라면 웹 개발 팀의 초기 요구 사항 이상입니다. 그러나 ASP.Net에 대한 연결이고 Access 데이터베이스에 쉽게 연결할 수 있으므로 웹 비즈니스에 이상적입니다.


썬 자바 웹 서버

그룹의 세 번째 큰 웹 서버는 Sun Java Web Server입니다. Unix 웹 서버 시스템을 사용하는 회사에서 가장 자주 선택하는 서버입니다. Sun Java Web Server는 잘 알려진 회사의 강력한 지원과 함께 지원되는 웹 서버라는 점에서 Apache와 IIS의 장점을 모두 제공합니다. 또한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추가 기능 구성 요소와 API를 많이 지원합니다. Unix 플랫폼에서 좋은 지원과 유연성을 찾고 있다면 좋은 서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