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무료 오픈 소스 대안

중소기업 소유주라면 누구나 알다시피, 주중에 진정으로 앉아서 기업 재정을 살펴 봐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이번 달의 비용이 제대로 진행되고 있습니까? 고객 중 지불이 지연된 사람이 있습니까? 다음 달의 전망은 어떻습니까?

재고는 어떻게 유지되고 있습니까? 직업의이 부분을 두려워 할 수도 있지만 올바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일이 훨씬 쉬워 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이 개인 금융 애플리케이션 목록이 작동하는 곳입니다. Quicken에 대한 다음 세 가지 대안은 모두 비용 (및 제한)이 없으므로 잃을 것이 없습니다.


ERPNext

ERPNext는이 장르에서 가장 완전한 기능을 갖춘 프로젝트 중 하나이며 살펴볼 가치가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판매 송장, 구매 송장, 판매 주문, 구매 주문 및 계정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더 필요한 경우 고객 및 공급 업체, 생산 정보, 프로젝트, 직원, 지원 요청, 메모, 메시지, 재고 정보, 할 일 목록 항목, 구매 데이터 및 달력을 관리하는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을 때 농담이 아니었고, 추가 보너스로 인터페이스는 매우 현대적이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라이선스로 출시 된 ERPNext에는 몇 가지 다운로드 옵션이 있습니다. 

직접 처리하지 않으려면 호스팅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Oracle Virtual Box 용 무료 가상 이미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Linux, Unix 또는 MacOS 시스템에 무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는 자신의 서버에서 호스팅 할 수 있습니다.


프론트 회계

FrontAccouting은 소기업을위한 또 다른 기능이 풍부한 금융 옵션이며 ERPNext와 마찬가지로 매우 다양한 도구를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판매 및 구매 주문, 고객 및 공급 업체 송장, 예금, 지불, 할당, 미수금 및 채무, 재고, 예산 및 회사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선택할 수있는 몇 가지 테마와 그래픽 스킨이 있으므로 보고서를 준비하는 경우 몇 가지 기본 제공 사용자 지정 옵션이 있습니다. FrontAccounting은 GNU General Public License에 따라 출시되었으며 소스 코드는 프로젝트의 공식 Sourceforge 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GnuCash

GnuCash는 일반적인 금융 소프트웨어와 더 비슷하지만 소규모 비즈니스에 유용한 일부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중 입력 수표, 수표 스타일의 등록, 거래 예약 기능, 명세서 조정 도구 및 다양한 계정 유형과 함께 GnuCash를 사용하면 고객 및 공급 업체를 추적하고, 작업을 관리하고, 인보이스 발행 및 청구서 지불을 처리하고, 여러 통화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 주식 및 뮤추얼 펀드를 관리합니다.

GNU General Public License에 따라 출시 된 GnuCash는 Linux, Microsoft Windows, OS X 및 Android 운영 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스 코드를 다운로드하려면 소프트웨어의 공식 웹 사이트에서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