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지도에서 GPS 좌표를 얻는 방법

GPS 좌표를 Google지도 및 기술 장치의 기타 위치 기반 서비스에 전달하는 글로벌 위치 확인 시스템은 기존의 위도 및 경도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위 도선은 적도의 북쪽 또는 남쪽 거리를 나타내고 경도선은 본초 자오선의 동쪽 또는 서쪽 거리를 나타냅니다. 위도와 경도의 조합을 사용하여 지구상의 모든 위치를 고유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Google지도에서 GPS 좌표를 얻는 방법

컴퓨터 브라우저의 Google지도에서 GPS 좌표를 검색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이 단계를 따르세요:

  1. 웹 브라우저를 열고 Google지도 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모든 브라우저가 작동합니다.

  2. GPS 좌표를 원하는 위치로 이동합니다.

  3. 위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Mac에서는 Control + 클릭)합니다.

  4. 고르다 여기가 뭐죠? 메뉴에서.

    스크린 샷

  5. 화면 하단에서 GPS 좌표를 찾습니다.

    스크린 샷 

  6. 선택 좌표 화면 하단에서 대상 패널을 엽니 다.

    스크린 샷 

  7. 대상 패널에는도, 분, 초 (DMS) 및 십진도 (DD)의 두 가지 형식으로 좌표가 표시됩니다. 둘 중 하나를 복사하여 다른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PS 좌표에 대한 자세한 정보

위도는 180 도로 나뉩니다. 적도는 위도 0도에 있습니다. 북극은 90도이고 남극은 위도 -90 도입니다.

경도는 360 도로 나뉩니다. 영국 그리니치에있는 본초 자오선은 경도 0 도입니다. 이 지점에서 동쪽과 서쪽의 거리가 측정되어 동쪽 180도 또는 서쪽 -180도까지 확장됩니다. 

분과 초는 더 작은 각도 단위입니다. 정확한 위치 지정이 가능합니다. 각 학위는 60 분과 같고 각 분은 60 초로 나눌 수 있습니다. 분은 큰 따옴표 ( ")와 함께 아포스트로피 ( ') 초로 표시됩니다.


좌표를 사용하여 Google지도에서 위치 찾기

지오 캐싱과 같은 GPS 좌표 세트가있는 경우 Google지도에 위도와 경도를 입력하여 위치를 찾고 경로를 확인하세요.

  1. Google지도 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2. 좌표를 입력하십시오. 검색 상자 다음 세 가지 형식 중 하나로 Google지도 화면 상단에 있습니다.

    • 도, 분, 초 (DMS) : 예 : 36 ° 59'21.2 "N 84 ° 13'53.3"W
    • 도 및 소수점 분 (DMM) : 예 : 36 59.35333 -84 13.888333
    • 십진수 (DD) : 예 : 36.989213, -84.231474
  3. 선택 유리를 확대 Google지도의 위치로 이동하려면 검색 창의 좌표 옆에 있습니다.

    스크린 샷

  4. 측면 패널에서 사용법 위치에 대한 경로가있는지도를 봅니다.


Google지도 앱에서 좌표를 얻는 방법

휴대 기기의 Google지도 모바일 앱에서 GPS 좌표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Android 및 iPhone 앱 모두에서 작동하며 각 단계는 약간 다릅니다.

Android를 사용하는 경우 화면 맨 위에 좌표가 표시됩니다.

  1. Google지도 앱을 열고 빨간색 핀이 표시 될 때까지 위치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스크린 샷

  2. 화면 상단의 검색 창에서 좌표를 찾으세요.

iPhone을 사용하는 경우 위치 정보를 열면 화면 하단에서 좌표를 찾을 수 있습니다.

  1. Google지도 앱을 연 상태에서지도에서 빨간색 핀을 배치 할 지점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스크린 샷

  2. 화면 하단의 정보 카드 상단을 선택하여 좌표를 포함한 위치 세부 정보를 불러옵니다.

  3. 복사 할 좌표를 선택하고 유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