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weaver에서 검색 및 바꾸기를 사용하는 방법

Adobe Dreamweaver는 현재 파일, 선택한 파일 또는 웹 사이트의 모든 파일에 대해 표준 검색 및 바꾸기 대체를 수행합니다. 이 도구는 강력하지만 몇 가지 중요한 제한이없는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지침은 Windows 및 Mac 용 Dreamweaver CC 2020에 적용되지만이 기능은 이전 버전의 프로그램에서도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과정 시작

하나의 파일에서 검색하려면 Dreamweaver에서 편집 할 파일을 엽니 다. 프레스 Ctrl-F or Cmd-F. 찾기 상자에 검색어를 입력하고 바꾸기 상자에 대체를 입력합니다. 고르다 현재 문서 고르다 교체. Dreamweaver가 각 항목을 처리 할 때까지 각 항목을 순환합니다.

검색 및 바꾸기에 대한 Adobe의 접근 방식은 모든 Creative Cloud 프로그램에서 동일합니다. 따라서 InDesign의 비헤이비어에 익숙하다면 Dreamweaver의 비헤이비어를 이미 알고있는 것입니다.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전체 웹 사이트를 검색하려면 정의 된 사이트를 엽니 다. 폴더 목록에서 검색 할 파일을 강조 표시합니다. 그런 다음 동일한 절차를 따르십시오. 이번에는 사이트에서 선택한 파일 웹의 일부 페이지 만 검색하려는 경우 선택됩니다. 문서 열기 편집을 위해 열어 놓은 파일 만 검색하려는 경우 또는 현재 로컬 사이트 전체 모든 페이지를 검색하려면. 그런 다음 모두 바꾸기.

Dreamweaver는이 작업을 실행 취소 할 수 없다는 경고를 표시합니다. 고르다 가능. Dreamweaver는 검색 문자열이 발견 된 모든 위치를 표시합니다. 결과는 사이트 창 아래의 검색 창에 표시됩니다.


Adobe 검색 팁

Adobe에서 구현 한 검색 기능은 Microsoft Word와 같은 경우에 해당하지 않는 몇 가지 단점을 제공합니다.

바꾸면 안되는 항목과 일치하지 않으려면 특정 찾기 문자열을 만듭니다. 예를 들어,의 문자열은 단어 내부 (tin, insider 등)와 일치합니다. 바꾸기 구 안에 찾기 구의 일부를 포함하십시오. 예를 들어, 문제를로 바꾸려면 검색 문자열에 모든 단어를 포함하고 문자열을 바꿉니다. in을 검색하는 것만으로도이 두 글자의 모든 인스턴스가 on으로 바뀌어 주석이 톤으로 바뀌고 내부자가 온 사이더로 바뀝니다.

Dreamweaver는 검색 범위를 좁히는 옵션을 지원합니다. 성냥개비 사건 입력 한 텍스트의 정확한 대문자 또는 소문자와 일치하므로 In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전체 단어 일치 in이라는 단어와 만 일치하고 insider 또는 tin은 일치하지 않습니다.

공백 무시 검색 구문에 공백 만있는 경우에도 단어 사이에 탭이나 캐리지 리턴이있는 구문과 일치합니다. 정규식 사용 와일드 카드 문자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Dreamweaver를 사용하면 텍스트 블록 또는 하드 드라이브의 특정 폴더 내에서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해당 옵션을 찾기 드롭 다운 상자. Dreamweaver는 페이지 텍스트 내부, 태그 내부 (속성 및 속성 값 찾기) 또는 고급 텍스트 검색에서 소스 코드를 검색하여 여러 태그를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