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티콘 입력 방법

거의 모든 최신 컴퓨터는 이모 지 문자를 지원하므로 거의 모든 곳에서 이모지를 입력 할 수 있으며 거의 ​​확실히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이모티콘 바로 가기가 어디에 숨어 있는지 파악하는 것은 약간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특히 특정 운영 체제 나 일반적인 이모티콘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컴퓨터 또는 장치가 현재 이모티콘을 지원하는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CanIEmoji.com에서 지원되는 OS 버전과 앱을 살펴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지침에 따라 Windows PC, Mac, 웹 브라우저, iPhone / iPad 또는 Android 장치에서 이모티콘을 입력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PC에서 이모티콘을 입력하는 방법

이 지침은 Windows 10에서 실행되는 PC에 적용됩니다.

  1. 그림 이모티콘을 추가 할 파일 (예 : Word, PowerPoint 또는 메모장) 또는 웹 페이지를 엽니 다. 그런 다음 클릭하여 이모티콘을 표시 할 텍스트 필드에 커서를 놓습니다.

  2. 를 누르십시오 Windows 버튼 그리고 마침표 버튼 (.) 동시에 키보드에서. 화면 오른쪽 하단에 작은 그림 이모티콘 키보드가 나타납니다.

  3. 커서를 사용하여 문서 파일 또는 텍스트 필드에 추가 할 그림 이모티콘을 선택합니다.

    하단의 메뉴를 사용하여 이모티콘 카테고리를 탐색하거나 유리를 확대 아이콘을 클릭하여 키워드로 검색합니다.

  4. 이모티콘이 문서 파일 또는 텍스트 필드에 자동으로 삽입됩니다.


Mac에서 이모티콘을 입력하는 방법

다음 지침은 macOS Sierra 10.12 이상에서 실행되는 Mac 용입니다.

  1. 그림 이모티콘을 추가 할 파일 (예 : Pages, Keynote 또는 Notes) 또는 웹 페이지를 엽니 다. 이모티콘을 표시 할 텍스트 필드에 커서를 놓으려면 클릭하십시오.

  2. Press & Media cmd를 + Ctrl 키 + 스페이스 버튼 동시에 키보드에서. 커서를 놓은 곳에 이모티콘 키보드가 나타납니다.

  3. 커서를 사용하여 그림 이모티콘을 선택하여 문서 파일 또는 텍스트 필드에 추가합니다.

    이모티콘 카테고리를 빠르게 탐색하려면 하단의 메뉴를 사용하세요.

  4. 이모티콘이 자동으로 삽입됩니다.


웹에서 이모티콘을 입력하는 방법

구형 컴퓨터, Chromebook 또는 Linux를 사용하는 경우 간단한 대체 솔루션으로 웹에서 이모티콘을 복사하여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브라우저에서도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1. 웹 브라우저에서 GetEmoji.com으로 이동합니다.

  2. 이모티콘 목록을 스크롤하거나 상단의 검색 필드를 사용하여 키워드를 입력하고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3. 사용하려는 이모티콘의 왼쪽을 클릭하고 커서를 누른 상태에서 오른쪽으로 드래그하여 강조 표시합니다. PC에서 Ctrl 키 + C 또는 Mac에서는 cmd를 + C 그것을 복사하십시오.

    Android에서 복사 및 붙여 넣기를 사용하거나 iPhone에서 복사 및 붙여 넣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4. 이모티콘을 붙여 넣을 프로그램, 앱 또는 웹 페이지로 이동하고 이모티콘을 표시 할 텍스트 필드를 클릭 / 탭합니다. PC에서는 Ctrl 키 + V 또는 Mac에서는 cmd를 + V 붙여 넣습니다.


Android 기기에서 이모티콘을 입력하는 방법

이 안내는 Android 4.1 Jelly Bean 이상에서 실행되는 기기에 적용됩니다.

  1. 이모티콘을 입력하려는 Android 기기에서 앱을 열고 텍스트 필드를 탭하여 키보드를 활성화합니다.

  2. 웃는 얼굴 텍스트 필드 옆, 위 또는 아래에 나타나는 아이콘 (사용중인 Android OS 버전에 따라 다름). 내장 이모티콘 키보드가 나타납니다.

    이게 보이지 않습니까? 삼성 Galaxy 장치가있는 경우 이모티콘 키보드를 활성화해야 할 수 있습니다.

  3. 사용하려는 이모티콘을 탭합니다.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스 와이프하여 이모티콘 카테고리를 스크롤하거나 하단 메뉴에서 아이콘을 탭합니다.

  4. 이모티콘이 자동으로 삽입됩니다.


iPhone 또는 iPad에서 이모티콘을 입력하는 방법

이 지침은 iOS 5 이상에서 실행되는 장치에 적용됩니다.

  1. 이모티콘을 입력 할 iPhone 또는 iPad에서 앱을 열고 텍스트 필드를 탭하여 키보드를 활성화합니다.

  2. 키보드 왼쪽 하단에있는 웃는 얼굴 아이콘을 탭하면 내장 이모티콘 키보드가 표시됩니다.

  3. 사용하려는 이모티콘을 탭합니다.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스 와이프하여 이모티콘 카테고리를 빠르게 스크롤하거나 하단의 메뉴에서 아이콘을 탭합니다.

  4. 이모티콘이 자동으로 삽입됩니다.

타사 앱을 사용하여 iPhone 또는 Android에서 이모티콘 입력

Android 및 iOS 기기 용으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여러 타사 키보드 이모티콘 앱이 있습니다. 이러한 앱은 기기의 기존 키보드와 통합되어 새로운 이모티콘 및 이모티콘 기능으로 개선됩니다.

다음은 Android 및 iOS 기기 모두에서 시도해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콘텐츠 더보기 SwiftKey

SwiftKey는 Microsoft의 스마트 키보드입니다. 여기에는 모든 기본 이모티콘과 추가 이모티콘이 포함됩니다. 이 앱은 사용자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이모지를 학습하여 적시에 사용할 수있는 올바른 이모지를 제안 할 수 있습니다.

기본 iOS 및 Android 키보드와 마찬가지로 SwiftKey에는 웃는 얼굴 아이콘을 선택하여 이모티콘을 입력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습관에 따라 이모티콘에 대한 현명한 제안이 표시됩니다.

SwiftKey는 iOS와 Android 모두에서 무료입니다.

GBoard

GBoard는 Google의 스마트 키보드입니다. 강력한 이모티콘 검색 기능으로 잘 알려져있어 완벽한 이모티콘을 그 어느 때보 다 빠르고 쉽게 찾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웃는 얼굴 아이콘을 클릭하여 그림 이모티콘 목록을 보거나 상단의 Google 검색 창을 사용하여 검색을 시작하세요.

GBoard는 iOS와 Android 모두에서 무료입니다.

Fleksy

또 다른 최고의 키보드는 800 개가 넘는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Fleksy입니다. 그냥 웃는 얼굴 아이콘을 클릭하여보고 선택하십시오.

Fleksy는 iOS와 Android 모두에서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