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서 주문을 취소하는 방법

이 문서에서는 아마존 주문을 취소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실수로 상품을 구매하고 즉시 취소하고 싶은 상황, 아이템이 이미 발송 또는 수령 된 상황, 아마존 마켓 플레이스 판매자로부터 구매 한 상황을 다룹니다.


아직 배송되지 않은 아마존에서 주문을 취소하는 방법

주문을 취소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아마존 주문 상태가 '아직 배송되지 않음'일 때 주문한 후 즉시 취소하는 것입니다. 다음 만 수행하면됩니다.

  1. 로그인 아마존.

  2. 클릭 주문 메뉴 표시 줄의 오른쪽에있는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클릭 항목 취소 취소하려는 주문 옆에있는 버튼을 누르십시오.

  4. 선택 취소 이유 (선택 과목).

  5. 작은 클릭 확인란 취소하려는 항목과 함께.

  6. 개인 및 전문적인 체크 항목 취소.


상품 배송 준비 중일 때 아마존에서 주문을 취소하는 방법

배송 준비중인 아마존 주문을 취소 할 수 있습니까? 음,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프로세스 자체는 위의 프로세스와 거의 동일하지만 항목을 즉시 취소 할 수있는 대신 취소 요청을해야합니다. 취소 요청은 수락되거나 수락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팔로우 1 ~ 5 단계 위.

  2. 개인 및 전문적인 요청 취소.

아마존이 요청을 수락할지 여부를 정확히 결정하는 것이 무엇인지 말하기는 어렵지만 대부분 항목이 발송되는 정도에 달려 있습니다. 발송 직전의 경우 요청이 거부 될 수 있습니다.


아마존 마켓 플레이스 주문을 취소하는 방법

마켓 플레이스 판매자를 통해 항목을 주문한 지 30 분이 지나지 않은 경우이 문서의 첫 번째 섹션에 설명 된 단계에 따라 즉시 주문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단, 주문 후 30 분이 지난 경우에는 위의 섹션과 동일한 절차에 따라 취소 요청을 보내야합니다.

다시 한 번, 요청 수락 여부는 판매자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항목을 배송하기 직전에 취소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즉, 기술적으로 취소가 가능해야 함). 그러나 요청 알림을 볼 때 이미 패키지를 발송 한 경우 일 수 있습니다.


배송 또는 수령 후 아마존에서 주문을 취소하는 방법

배송 전에 아마존 주문을 취소 할 수없는 경우 고객이 할 수있는 일은 상품을 반품하고 환불을 청구하는 것입니다. 아마존은 귀하에게 발송 된 패키지의 배송을 거부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하며,이 경우 택배 업체는 기본적으로 귀하를 대신하여 아마존으로 반품해야합니다. 패키지 배송을 수락하는 경우 아마존으로 직접 상품을 다시 보내야합니다 (이 방법에 대한 지침은 "Amazon 반품 센터"검색).

두 경우 모두 품목 반품 및 교체 모두에 적용되는 다음 단계를 수행해야합니다.

  1. 로그인 아마존.

  2. 클릭 주문 메뉴 표시 줄의 오른쪽에있는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반품 (또는 교체)하려는 주문을 찾고 반품 또는 교체.

  4. 응답 선택 상품을 반품하거나 교체하는 이유 떠나 댓글 원하는 경우 (선택 사항).

  5. 개인 및 전문적인 계속.

  6. 다음 페이지에서 반품 정보를 검토 한 후 반품 요청 제출.

프로세스 자체는 간단하지만 여러 규칙이 적용된다는 점을 명심해야합니다. 첫 번째는 반품 한 상품이 개봉되지 않은 경우에만 아마존이 전액 환불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둘째, 배송 후 30 일 이내에 반품해야합니다. 이 후자의 조건은 휴일 쇼핑에는 완화되지만, 아마존은 1 월 31 일부터 31 월 XNUMX 일 사이에 구매 한 미개봉 상품을 XNUMX 월 XNUMX 일까지 반품하도록 허용합니다.

즉, 상품을 개봉 한 경우 상품이 특별히 마음에 들지 않거나 더 이상 원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깨닫고 환불을 요청하면 반품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개봉 한 품목은 결함이 있거나 손상된 경우 30 일 이내에 반품 할 수 있습니다. 30 일 후에 문제가 발생하면 Amazon 고객 지원에 문의해야합니다.

아마존에서 취소 된 주문을 환불하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아마존에 따르면 취소 주문이 처리되면 구매자의 신용 카드에 환불이 적용되는 데 몇 분 정도 걸립니다. 그러나 신용 카드 명세서에 해당 금액이 표시되는 데 3 ~ 5 일이 소요될 수 있으며 직불 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최대 XNUMX 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