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 0x80070643 : 무엇이고 어떻게 해결합니까?

Windows 업데이트 설치에 실패하면 0x80070643 오류 코드가 다음과 같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날짜) 설치 실패-0x80070643

Windows 앱을 설치하거나 업데이트 할 때 오류 0x80070643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10, Windows 8 및 Windows 7에 적용됩니다.

vectorplusb / istock / 게티 이미지


0x80070643 오류의 원인

오류 0x80070643 메시지는 일반적으로 잘못 구성된 시스템 설정, 맬웨어 또는 바이러스 감염, 드라이버 오작동, 시스템 파일 손상 또는 누락 또는 새 버전을 다운로드 할 때 올바르게 제거되지 않은 이전 버전의 프로그램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0x80070643 오류는 Windows 컴퓨터 또는 태블릿이 잘못 종료되거나 사용 중 전원에서 분리 된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0x80070643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메시지가 사라지고 업데이트가 성공할 때까지 나열된 순서대로 다음 단계를 시도하십시오.

  1. 설치를 재 시도하십시오. 경우에 따라 설치 또는 업데이트를 다시 시도하면 작동하므로 추가 문제 해결을 진행하기 전에 적어도 한 번 더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2. 파일을 다시 다운로드하십시오. 업데이트 또는 앱을 다운로드했는데 0x80070643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다운로드 프로세스 중에 파일이 손상되었을 수 있습니다. 다시 다운로드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새 다운로드 대신 실수로 해당 파일을 설치하지 않도록 먼저 다운로드 한 원본 파일을 삭제하십시오.

  3. 앱을 제거하고 다시 설치하십시오. 앱 업데이트 중 0x80070643 오류가 발생하면 기존 버전의 앱이 손상되었을 수 있습니다. Windows 제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제거한 다음 다시 설치하십시오. 업데이트 할 필요가 없도록 최신 버전을 설치해야합니다.

    Windows 10에서 앱을 빠르게 제거하려면 시작 메뉴에서 해당 이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제거.

  4.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십시오. 업데이트에 온라인 서버에 대한 연결이 필요한 경우 인터넷 연결이 불안정하여 설치 프로세스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속도 테스트에서 약한 연결이 확인되면 느린 인터넷 연결을 해결할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5. 다른 모든 프로그램을 닫습니다. 때때로 다른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중요한 파일에 액세스하고 장치 리소스를 사용하여 업데이트 또는 설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Windows PC에서 열려있는 모든 프로그램을 닫고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중인 모든 프로그램 (예 : Telegram 또는 Skype)을 종료합니다.

  6. 현재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를 일시 중지합니다. 다른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가 업데이트하려는 앱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에서 Microsoft Store 앱을 열고 줄임표 (...)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 다른 앱이 업데이트되거나 설치되지 않았는지 확인한 다음 설치를 다시 시도하십시오.

  7.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Windows PC 재부팅은 다양한 Windows 결함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8. Windows 업데이트 문제 해결사를 실행합니다. Windows 업데이트 문제 해결사는 운영 체제 및 앱 업데이트와 관련된 문제를 검사하고 수정합니다. Windows 10의 경우 설정 > 업데이트 및 보안 > 문제 해결 > Windows Update를 선택 문제 해결사 실행.

    비교적 오래된 소프트웨어를 실행, 설치 또는 업데이트 할 때 0x80070643 오류가 표시되면 프로그램 호환성 문제 해결사, Windows Update 문제 해결사와 동일한 화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9. 최신 .NET Framework를 설치합니다. .NET Framework가 손상되면 설치 및 업데이트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의 최신 .NET Framework 업데이트가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10. .NET Framework 복구 도구를 실행합니다. 최신 .NET Framework 업데이트가 있고 여전히 0x80070643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NET Framework 복구 도구를 실행합니다.

  11.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비활성화합니다.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은 앱 설치 및 시스템 기능과의 충돌을 유발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설치 한 소프트웨어를 끄고 업데이트 또는 설치를 다시 시도하십시오.

    이 작업을 완료 한 후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을 다시 켜십시오.

  12. SFC 스캔을 수행하십시오. SFC 스캔은 컴퓨터에서 손상된 시스템 파일을 감지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검사를 실행하려면 명령 프롬프트를 열고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SFC / scannow를, 다음을 누릅니다. 엔터 버튼.

  13. Windows Installer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Windows Installer의 결함으로 인해 0x80070643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Windows 서비스로 이동하여 Windows Installer를 한 번 강조 표시 한 다음 다시 시작 왼쪽에 링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