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라이크"라는 용어가 많이 사용되어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혼란스러워지는 용어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무엇인지 배우고 전에 이해하지 못했을 게임 장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로그 라이크 란?
그것은 좋은 질문이고, 그것의 정의가 매우 혼란스러워 졌기 때문에 복잡한 대답을 가진 질문입니다. 그러나 로그 라이크가되어야하는 핵심은 게임이 절차 적으로 생성되는 레벨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캐릭터는 "permadeath"를 겪고 있습니다. 즉, 미리 정해진 시작점에서 새로 시작해야한다는 의미입니다. 본질적으로 로그 라이크는 실패 비용이 가파르 기 때문에 시스템을 배우도록 강요해야합니다.
이름 자체는 NetHack과 같은 후기 게임에 영감을 준 장르의 고전 중 하나 인 Rogue에서 유래했습니다. NetHack은 수십 년 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여전히 활발히 개발 중입니다. 오픈 소스 덕분에 Android를 포함한 수많은 컴퓨터 플랫폼을위한 포트가 존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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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 주의자들은 어떻게 생각합니까?
정해진 정의는 없지만 일부 로그 라이크 애호가는 몇 가지 지침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Roguelike에 대한 Berlin Interpretation은 2008 년 International Roguelike Development Conference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이는 Roguelike 게임에 들어가는 많은 고 가치 및 저수준 요소를 정의합니다. 즉, permadeath 측면과 무작위 환경 생성은 로그 라이크가 무엇인지에 들어가는 두 가지 핵심 요소입니다. 그러나 턴 기반 및 그리드 기반 게임 또는 ASCII 문자로 표시되는 세계 기능과 같은 기능도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의 중요성이나 로그 라이크의 정의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요소는 전통적인 로그 라이크가 무엇인지 적어도 어느 정도 결정적입니다.
그래서 많은 Roguelikes가 Roguelikes가 아닙니까?
적어도 베를린 해석은 아닙니다. 로그 라이크라는 용어를 들으면 하향식 ASCII 아트 던전 크롤러에서 총알 지옥 듀얼 스틱 슈터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얻을 수 있습니다.
왜 그렇게 복잡합니까?
음, 게임은 장르의 관습을 반드시 사용하지 않고 로그 라이크에서 영감을 얻은 2000 년대 후반과 2010 년대 초에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부는 로그 라이크가 자주 가지고있는 "무에서 시작"하는 전체적인 측면을 피하여 플레이어가 시작하고 진행할 수있는 영구적 인 진행을 제공합니다.
특히, 이러한 로그 라이크 변형 게임 중 일부는 재정적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Spelunky는 로그 라이크의 많은 관습을 도전적인 플랫 포머 게임에 도입했기 때문에 가장 영향력있는 로그 라이크에서 영감을받은 게임임이 입증 될 수 있습니다. 그 격렬한 어려움은 게임을 이길 수있는 사람들과 스피드 런 커뮤니티에서 지속적으로 잘 얻은 명성을 얻을 수있는 사람들에게 게임을 진정한 성취로 만들었습니다. 데일리 모드는 유사한 기능을 활용하도록 다른 여러 게임에도 영감을주었습니다.
언급할만한 몇 가지 다른 게임으로는 FTL이 있는데, 이는 플레이어가 우주를 여행하는 동안 편안하게 앉아서 몇 시간 동안 즐길 수있는 게임으로 훌륭하게 작동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에게 생명을 부여한 디아블로의 하드 코어 모드는 기존의 로그 라이크보다 더 친숙한 형식으로 플레이어에게 로그 라이크의 많은 요소를 도입했습니다.
로그 라이크에서 영감을받은 게임이란 무엇입니까?
글쎄요, 베를린 통역조차도 로그 라이크인지 아닌지에 대해 유연하지만-일부 게임은 다른 게임보다 더 로그 라이크합니다-이러한 로그 라이크 분파에 대한 용어는 종종 복잡합니다. "로그 라이트 (roguelite)"라는 용어는 permadeath 및 절차 적 생성과 같은 요소가 있지만 다른 고가 또는 저가의 로그 라이크 요소는 거의없는 게임에 가끔 사용됩니다. 그러나이 신조어가 항상 사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로그 라이크에서 영감을받은 문구를 자주 볼 수 있지만 계속 사용하면 지루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로그 라이크 듀얼 스틱 슈터"와 같은 형용사로서 게임이 로그 라이크라고 말하는 것만으로도 플레이어가 게임의 핵심에서 기대할 수있는 의미를 충분히 전달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이러한 용어가 잘못 사용되지만,이 용어를 사용하는 게임이 무엇인지 짧은 형식으로 궁금해하는 사람들에게는 최소한 좋은 출발점이 있습니다.
장르에 어떻게 들어가나요?
우선, 로그 라이크는 장르로서 거의 일률적으로 어렵다는 것을 아십시오. 그들은 플레이어에게 마스터해야하는 도전적인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실수는 처벌 될 것입니다. 다이빙하기 전에 로그 라이크에게 공정한 기회를 주어야합니다.
이 최고의 Android 로그 라이크 목록은 여전히 훌륭한 게임 목록이지만 목록에없는 것은 환상적인 진입 점 인 Sproggiwood 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로그 라이크에 집착하는 베테랑 개발자 (Steam의 얼리 액세스 게임 인 Caves of Qud가 엄청나게 깊습니다)가 엔트리 레벨 플레이어가 액세스 할 수있는 게임을 만들 때 발생합니다. 마을 건설 요소와 시작할 수있는 다양한 세계를 통해 로그 라이크에게 스스로 기회를주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그 후, 최고의 로그 라이크 목록에있는 게임과 다운 웰과 같은 좀 더 색다른 액션 로그 라이크는 플레이 할 가치가 있습니다.
Original Rogue를 플레이해야합니까?
확실히 할 수 있습니다. NetHack을 좋은 출발점으로 권장합니다.하지만 1980 년대 초의 로그 라이크 인 이러한 클래식은 지나치게 어렵습니다. 그 이유는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 Rogue 시대 이후로 게임이 훨씬 쉽고 접근하기 쉬워졌습니다. Rogue로 바로 다이빙하는 것은 처음으로 플라스틱 기타 컨트롤러를 집어 들었을 때 Guitar Hero 3의 Expert에서 Dragonforce 's Through the Fire and Flames를 플레이하는 것과 같습니다. 게임 문화가 아니기 때문에 자신의 길을 걸어야합니다. 먼저 여러 로그 라이크를 플레이하고 이해하고 능숙하게 다룬 다음 NetHack으로 이동합니다.
단순한 그래픽과 가파른 학습 곡선을 통과 할 수 있다면 원래 로그 라이크가 얼마나 깊을 수 있는지에 감명받을 수 있습니다. 거대한 세계와 멋진 비주얼을 가진 많은 현대 게임보다 더 깊고 복잡한 게임입니다. 타협하지 않는 자유가 있지만 그와 함께 번영하기 위해서는 많은 도전이 따릅니다.
그리고 그것이 장르가 오늘날까지 번창하는 이유입니다. 비록 그것이 기원과 크게 달라 지더라도, 모든 순열의 로그 라이크 장르는 이러한 게임이 제공 할 수있는 것에 흥미를 느끼는 플레이어들에게 큰 보상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당신을 시험 할 것이지만 만족은 엄청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