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의 Teamspeak 3에서 음악을 재생하는 방법

Winamp Media Player의 도움으로 Windows 용 TeamSpeak에서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성가신 배경 소음없이 채팅하는 동안 친구와 같은 음악을들을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3, 10 및 8 용 TeamSpeak 7에 적용됩니다.


TeamSpeak에서 음악을 재생하는 방법

TeamSpeak에서 음악을 듣고 동시에 채팅하려면 프로그램의 여러 인스턴스를 실행하십시오. TeamSpeak의 첫 번째 복사본은 일반 음성 연결이되고 두 번째 복사본은 Winamp에서 음악을 스트리밍합니다. 이 설정을 사용하려면 Windows 시스템 설정을 변경하고 추가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합니다.

  1. 최신 버전의 Winamp를 다운로드하여 컴퓨터에 설치하십시오.

  2. VAC (Virtual Audio Cable)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VAC를 설치하면 자신을 기본 재생 장치로 지정합니다. 클릭 스피커 아이콘을 클릭하고 스피커를 선택하여 다시 켭니다.

  3. 로 이동 Windows 검색 창, 입력 시스템 구성다음 선택 시스템 구성.

  4. 선택 도구 탭.

  5. 고르다 UAC 설정 변경.

  6. 고르다 실행.

  7. 왼쪽의 슬라이더를 알림 없음다음 선택 OK.

  8. Driver Signature Enforcement Overrider 다운로드 및 설치 (DSEO).

  9. DSEO를 설정하는 동안 테스트 모드 활성화다음 선택 다음.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계속하려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10. Winamp를 열고 옵션 > 환경 설정.

    환경 설정의 키보드 단축키는 Ctrl + P.

  11. 에서 윈앰프 기본 설정 대화 상자에서 왼쪽 창으로 이동하여 산출다음을 선택 Null DirectSound 출력.

  12. 에서 Null DirectSound 출력 설정 대화 상자에서 장치 드롭 다운 화살표를 선택하고 라인 1 (가상 오디오 케이블)다음 선택 OK.

  13. 바탕 화면에서 TeamSpeak 3 바로 가기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등록.

  14. 추가 -nosingleinstance (공백이 앞에 옴)의 텍스트 끝에 목표 들. 다음과 같이 표시되어야합니다.

    "C : Program Files TeamSpeak 3 Client ts3client_win64.exe"-nosingleinstance

    명령 추가 -nosingleinstance 바로 가기를 사용하면 프로그램의 여러 인스턴스를 동시에 실행할 수 있습니다.

  15. 고르다 신청다음 선택 OK.

    Windows 관리자 암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16. TeamSpeak를 시작하고 일반 음성 ID 로그인을 사용하여 서버에 연결 한 다음 TeamSpeak 3 바탕 화면 바로 가기를 두 번 클릭하여 별도의 창에서 TeamSpeak의 다른 인스턴스를 엽니 다.

  17. TeamSpeak의 두 번째 복사본에서 첫 번째 로그인과 동일한 서버에 연결하되 사용자를 변경합니다. 별명쥬크 박스 이 두 번째 로그인은 음악 플레이어가됩니다.

  18. TeamSpeak (Jukebox)의 두 번째 인스턴스에서 도구 > 옵션.

    키보드 단축키는 Alt + P.

  19. 고르다 포착, 다음을 선택하십시오. 캡쳐 장치 드롭 다운 화살표를 선택하고 라인 1 (가상 오디오 케이블).

  20. 고르다 연속 전송을 클릭하고 다음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 에코 감소
    • 에코 제거
    • 고급 옵션
    • 배경 잡음 제거
    • 자동 게인 제어

  21. 고르다 신청다음 선택 OK.

이제 Winamp에서 음악을 재생하면 다른 TeamSpeak 사용자가들을 수 있도록 Jukebox에서 스트리밍됩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지 만이 설정은 채팅을 시도하는 동안 스피커에서 음악을 재생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이러한 설정은 TeamSpeak를 닫을 때 저장되지 않으므로 로그인 할 때마다 15-20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키보드를 사용하지 않을 때 두 개의 ID를 로그인 상태로 두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로그 아웃 할 필요가 없도록 서버 관리자에게 로그인을 파킹 할 AFK 채널을 생성하도록 요청하십시오.


TeamSpeak 3에서 음악 재생을위한 팁

음질을 개선하기 위해 취할 수있는 몇 가지 추가 단계가 있습니다.

  • 주크 박스에서 에코를 피하기 위해 일반 채팅 ID를 음소거합니다.
  • 헤드폰에서 음악이 두 번 재생되지 않도록 Jukebox의 스피커를 음소거합니다.
  • 음악 볼륨을 낮게 유지하고 다른 사용자가 수동으로 볼륨을 높이도록합니다.

다른 TeamSpeak 사용자가 음악 플레이어를 음소거하면 채팅 계정도 음소거됩니다. 이는 TeamSpeak가 귀하의 IP 주소를 두 로그인 모두에 연결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