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판 3D에서 3D 모델을 삽입하고 그리는 방법

Paint 3D는 이미지를 열 때 매우 간단하며 페인팅 도구는 사용하기 전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고 사용자 정의하기 쉽습니다.

2D 사진이든 3D 모델이든 관계없이 그림을 삽입하면 이미 열려있는 현재 캔버스에서 즉시 사용할 수있는 유연성이 제공됩니다. 이것은 파일을 정상적으로 여는 것과 다르며, 새롭고 별도의 캔버스로 시작됩니다.

캔버스에 원하는 개체가 있으면 기본 제공 브러시 및 기타 페인팅 도구를 사용하여 모델에 직접 페인팅 할 수 있습니다.

2D로 변환 (또는 3D로 유지)하려는 2D 이미지를 삽입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자신의 컴퓨터 또는 3D 라이브러리에서 이미 만들어진 3D 모델을 삽입 할 수 있습니다.


로컬 2D 또는 3D 이미지 삽입

  1. 액세스 메뉴 Paint 3D의 왼쪽 상단에서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선호하는 끼워 넣다.

  3. 현재 열려있는 캔버스로 가져올 파일을 선택합니다.

    PNG, JPG, JFIF, GIF, TIF / TIFF 및 ICO 파일과 같은 2D 그림은 물론 3MF, FBX, STL, PLY, OBJ, GLB 및 기타 3D 모델과 같은 많은 파일 형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4. 선호하는 열다.


온라인 3D 모델 삽입

  1. 선호하는 3D 라이브러리 Paint 3D의 상단 메뉴에서

  2. 사용하려는 개체를 검색하거나 찾습니다.

  3. 캔버스로 즉시 가져 오려면 선택하십시오.

그림판 3D에서 모델을 그리는 방법

모든 브러시 및 해당 옵션은 브러쉬 프로그램 상단의 탭. 이것은 2D 이미지의 선을 채우거나 만든 3D 개체에 색상을 추가하는 등 무엇이든 페인트하는 방법입니다.

원하는 목적에 맞는 올바른 도구를 선택하십시오. 다음은 시나리오에 적합한 항목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각 항목에 대한 설명입니다.

  • 마커: 마커는 사용되는 모든 곳에서 균일 한 스트로크를 가지며 깨끗하고 전체적으로 보입니다. 더 부드러운 접근을 위해 색상의 일부를 근처 픽셀로 번짐을 제외하고는 픽셀 펜 도구와 유사합니다. 손이 닿지 않는 주변 픽셀은 옅은 색상으로 표시됩니다.
  • 서예 펜: 이 도구는 캘리 그래피 펜이 작동하는 것처럼 작동합니다. 그 효과는 펜의 이동 속도를 높이고 느리게 할 때 획의 두께가 변경된다는 점을 제외하면 마커와 매우 유사합니다.
  • 오일 브러쉬: 오일 브러시 툴이 진정한 브러시 느낌을줍니다. 마커보다 훨씬 더 배경 이미지를 숨기는 "더 두껍고"더 픽셀 화 된 효과가 있습니다.
  • 수채화: 색상이 일부 영역에서는 희미하지만 다른 영역에서는 더 어두워 야하는 효과가 필요한 경우 수채화 브러시를 사용합니다. 같은 영역을 한 번 이상 간단히 브러시로 칠해 수채화 브러시의 색상을 어둡게하는 것은 정말 쉽습니다. 가장자리가 부드럽 지 않다는 점을 제외하면 스프레이 캔 도구와 유사합니다.
  • 픽셀 펜: 픽셀 펜은 마커와 달리 마커가 도달하는 모든 픽셀의 전체를 채색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마커와 거의 동일하게 보입니다. 이렇게하면 다른 픽셀에 조금도 번지지 않는 매우 균일 한 모양이 만들어져 사실상 가장자리가 딱딱 해지지 만 실선 옆에 빠르게 페인트하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 연필: 연필은 5px에서 10px 사이에 불과하기 때문에 자유로운 표정에 이상적입니다.
  • 지우개: 지우개는 이름에도 불구하고 이미 그린 내용을 지우지 않으므로 모델의 일부가 이전 상태로 돌아갑니다 (사용 역사 그에 대한). 대신 개체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모델의 모든 사용자 지정을 제거하므로 디자인이나 색상없이 처음부터 시작하는 데 유용합니다.
  • 연필: 크레용이 백악질에 가까운 촉촉한 느낌을줍니다. 가장자리는 근처 픽셀이 부분적으로 불투명하다는 점에서 마커와 비슷하지만 선의 중심조차도 완전히 채색되지 않았기 때문에 (여러 번 칠하지 않는 한) 선 내에서 다릅니다.
  • 스프레이 캔:이 도구는 실제 스프레이 캔처럼 한곳에서 더 많은 색상으로 공간을 채울 수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수채화 브러시와 매우 흡사합니다. 가장자리는 마커처럼 부드럽습니다.
  • 작성: 채우기 도구는 영역을 색상으로 빠르게 채울 수있는 방법입니다. 허용 오차 설정을 조정하여 색상을 지정해야하는 이미지의 양을 결정합니다. 0 %와 같이 작은 값은 선택한 위치 주변의 몇 픽셀 만 채우고 5 %와 같이 큰 값은 원과 같은 작은 영역을 채울 수 있으며 100 %는 전체 개체의 색상을 변경합니다.

3D 이미지로 확대하면 일부가 숨겨 지거나 쉽게 접근 할 수 없게됩니다. 개체 하단에있는 Y 축 회전 버튼을 사용하여 페인팅 할 수있는 다른 영역에 도달합니다.

공차 및 불투명도

채우기를 제외한 모든 도구를 사용하면 한 번에 색상을 지정해야하는 픽셀 수를 제어 할 수 있도록 브러시의 두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각 스트로크로 색상을 지정할 1px 영역만큼 작은 영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불투명도는 도구의 투명도 수준을 설명하며 0 %는 완전히 투명합니다. 예를 들어 마커의 불투명도를 10 %로 설정하면 매우 밝게 표시되고 100 %는 전체 색상을 표시합니다.

무광택, 광택 및 금속 효과

Paint 3D의 모든 아트 도구는 무광택, 광택, 무딘 금속 또는 광택 금속 질감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금속 옵션은 녹슨 또는 구리 모양과 같은 것에 유용합니다. 매트는 일반 색상 효과를 제공하는 반면 광택 텍스처는 약간 더 어둡고 더 반짝이는 모습을 만듭니다.

색상 선택

사이드 메뉴의 텍스처링 옵션 아래에서 페인트 3D 도구가 사용해야하는 색상을 선택합니다.

18 메뉴에서 미리 선택된 색상을 선택하거나 색상 막대를 선택하여 임시 현재 색상을 선택합니다. 거기에서 RGB 또는 XNUMX 진수 값으로 색상을 정의합니다.

스포이드 도구를 사용하여 캔버스에서 색상을 선택합니다. 이것은 어떤 색상이 사용되었는지 확실하지 않을 때 모델에 이미있는 것과 동일한 색상을 칠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나중에 사용할 사용자 정의 색상을 만들려면 색상 추가. 최대 XNUMX 개를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