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 OpenGL SDK : OpenGL SDK

OpenGL SDK

버전
4
플랫폼s
라이센스 Open Source
범주 Programming

소프트웨어 검토

주요 기능

  • 개발 속도 향상을위한 라이브러리
  • 시스템 및 응용 프로그램 디버깅 도구
  • 유용하고 활동적인 사용자 커뮤니티

OpenGL SDK는 OpenGL (Open Graphics Library) 개발자를위한 크로스 플랫폼 SDK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타사 기고자가 개발 한 라이브러리 및 도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OpenGL SDK를 사용하면 개발자가 그래픽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SDK와 함께 제공되는 라이브러리 구성 요소에는 OpenGL 쉐이딩을 기반으로하는 3D 소프트웨어 용 상위 수준 3D 그래픽 툴킷, 오픈 소스 확장로드 라이브러리, 오픈 소스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및 리소스 관리 시스템 및 수학 라이브러리가 포함됩니다 언어. SDK는 또한 유닉스 계열의 운영체제와 OpenGL 및 OpenCL 응용 프로그램을 디버깅 할 수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SDK는 OpenGL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2D 및 3D 프로그래밍을 학습 할 때 널리 사용되는 선택입니다. 사용자 및 유용한 토론 포럼. OpenGL을 사용하는 분야 중 일부는 CAD 프로그램, 비디오 게임, 비행 시뮬레이터 및 과학적 시각화 도구입니다. OpenGL을 사용하여 작업하는 경우 OpenGL SDK는 가치있는 코딩 리소스입니다.

업데이트 : 2015 년 7 월 9 일

▶ 기본 파일 확장명

.fsh – Fragment Shader File

▶ 사용 된 다른 파일 확장명 OpenGL SDK 4

지원되는 파일 형식
.CSO Compiled Shader Object File
.VSH Vertex Shader File
추가 관련 파일 형식
.VS Vivid Include 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