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desk Maya
버전 |
2018 |
플랫폼s | |
라이센스 | Commercial |
범주 | Graphics |
더 많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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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 검토
주요 기능
- 현실적인 연기, 불, 폭발, 물 및 진흙 효과 만들기
- 외부 힘과 상호 작용하는 옷감과 머리카락 시뮬레이션
- 키 프레임, 절차 및 스크립팅 된 애니메이션 도구로 3D 장면 애니메이션 만들기
- MatchMover를 사용하여 CGI 효과를 비디오 장면에 통합
- Maya를 사용자 정의하기 위해 Maya Embedded Language 스크립팅 사용
- Geodesic Voxel Binding을 사용하면 모델에 스킨을 더 빨리 추가 할 수 있습니다.
Autodesk Maya는 Windows, Mac 및 Linux에서 사용할 수있는 강력한 3D 모델링 스튜디오입니다. 모션 그래픽, 게임 및 가장 일반적으로 영화 영화 용 3D 모델을 만들고 애니메이션으로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Maya는 학생과 교사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3 년간 교육 라이센스입니다.
Maya는 환경과 정확하게 상호 작용하는 사실적인 모델을 만들기위한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머리 당 충돌에 이르기까지 물리적 힘에 반응하는 모피와 모발을 모델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사실적인 천, 액체 및 입자 효과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Maya를 사용하면 3D 효과를 비디오 장면에 쉽게 통합하고 영화의 다양한 장면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고급 카메라 추적을 사용하여 CGI 요소를 비디오에 합성 할 수있는 MatchMover와 함께 제공됩니다. 카메라 시퀀서를 사용하여 여러 카메라 샷을 애니메이션 시퀀스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 Maya Embedded Language를 사용하면 플러그인 인 및 수정으로 프로그램을 사용자 정의하고 스크립트를 작성하여 작업을 단순화하고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Autodesk Maya는 매우 강력하고 복잡한 도구로 마스터하기가 어렵습니다. Maya에 필적하지만 학습 곡선이별로없는 3D 모델링 도구를 원한다면 Autodesk 3ds Max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Maya에 도전 해보고 싶다면 끝없는 가능성을 지닌 훌륭한 3D 프로그램이 될 것입니다.
업데이트 날짜 : 2017 년 10 월 13 일
▶ 기본 파일 확장명
▶ 사용 된 다른 파일 확장명 Autodesk Maya 2018
지원되는 파일 형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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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CFP | Maya Fluid Cache Playback File |
.ANIM | Maya Animation File |
.SKL | Maya Skeleton File |
.BVH | Biovision Hierarchy Animation File |
.DAE | Digital Asset Exchange File |
.FBX | Autodesk FBX Interchange File |
.FXA | OC3 Entertainment FaceFX Actor File |
.FACEFX | FaceFX Actor File |
.SPT | SpeedTree Tree Data File |
.MP | Maya PLE Project File |
.MCFI | Maya Initial Fluid Cache File |
.MTL | OBJ Material File |
.MEL | Maya Embedded Language File |
.MB | Maya Binary Project File |
.OBJ | Wavefront 3D Object File |
.ZT | Mental Ray Image Depth Fi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