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ar 파일 확장명
파일 형식Substance Archive
개발자 | Allegorithmic |
범주 | 3D 이미지 파일 |
형식 | N/A |
.SBSAR 옵션 번호
SBSAR 파일은 애니메이션, 특수 효과 및 비디오 게임과 같은 3D 콘텐츠에 사용할 자료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Allegorithmic Substance Designer에서 만든 아카이브입니다. 콘크리트, 카펫, 유리, 대리석, 강철, 슬레이트, 철, 금속, 목재 및 유리와 같은 3D 재질을 포함합니다. SBSAR 파일은 물질 사용자가 작성했거나 물질 소스 구독을 통해 다운로드 할 수있는 자료를 공유하는 데 사용됩니다.
SBSAR 파일은 .SBS 파일의 게시 된 버전입니다. 그것은 저장하고 편집 할 수없는 물질을 렌더링하는 데 필요한 정보 만 저장하도록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SBSAR 파일을 생성하는 물질 디자이너에 물질을 게시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Substance Designer, 물질 페인트, Unity, Unreal Engine 4, Maya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SBSAR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 3ds Max, Cinema 4D, CATIA 및 TouchDesigner.
물질 디자이너에서 File → Open ...을 선택하여 SBSAR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File → Import를 선택하여 Substance Painter에 SBSAR 파일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resources ...를 선택하고 파일을 Substance Painter의 "Shelf"창으로 끌어다 놓거나 다음 디렉토리의 "materials"폴더에 놓습니다.
Documents / Substance Painter / shelf / / p>
새로 추가 된 SBSAR 파일에 저장된 자료는 물질 복사기의 "Shelf"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