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ML 파일 (정의 및 여는 방법)

XAML 파일 확장명 ( "zammel"로 발음)을 가진 파일은 동일한 이름을 사용하는 Microsoft의 마크 업 언어를 사용하여 생성 된 Extensible Application Markup Language 파일입니다. XAML 파일은 대신 .XOML 파일 확장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XAML은 XML 기반 언어이므로 .XAML 파일은 기본적으로 텍스트 파일입니다. HTML 파일이 웹 페이지를 나타내는 데 사용되는 방식과 유사하게 XAML 파일은 Windows Phone 앱, Microsoft Store 앱 등을위한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요소를 설명합니다.

XAML 콘텐츠는 C #과 같은 다른 언어로 표현할 수 있지만 XAML은 XML을 기반으로하기 때문에 컴파일 할 필요가 없으므로 개발자가 작업하기가 더 쉽습니다.


XAML 파일을 여는 방법

XAML 파일은 .NET 프로그래밍에 사용되므로 Microsoft의 Visual Studio에서도 열 수 있습니다.

그러나 텍스트 기반 XML 파일이기 때문에 XAML 파일은 Windows 메모장이나 다른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하여 열고 편집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모든 XML 편집기가 XAML 파일도 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Liquid XML Studio가 그 예입니다.

프로그램이 기본적으로 컴퓨터에서 XAML 파일을 열지 만 실제로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하려는 경우 Windows에서 파일 연결 변경 방법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XAML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XML 요소를 올바른 HTML 요소로 대체하여 XAML을 HTML로 수동으로 변환합니다. 이것은 텍스트 편집기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Stack Overflow에 도움이 될만한 정보가 조금 더 있습니다. 또한 Microsoft의 XAML에서 HTML 로의 변환 데모를 참조하십시오.

XAML 파일을 PDF로 변환하려면 XAML 파일을 PDF 형식의 파일로 "인쇄"할 수있는 일부 프로그램의 무료 PDF 작성자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DoPDF는 많은 예 중 하나입니다.

Visual Studio는 많은 다른 텍스트 기반 형식으로 XAML 파일을 저장할 수 있어야합니다. C Sharp 및 XAML 언어로 작성된 파일을 사용하여 HTML3 애플리케이션을 빌드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Visual Studio 용 HTML5 확장 용 C5 / XAML도 있습니다.


여전히 파일을 열 수 없습니까?

일부 XAML 파일은 이러한 프로그램 또는 태그 언어와 전혀 관련이 없을 수 있습니다. 위의 소프트웨어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예 : 텍스트 편집기에 뒤죽박죽 된 텍스트 만 표시되는 경우) 텍스트를 살펴보고 파일 형식 또는 사용 된 프로그램을 찾는 데 도움이되는 유용한 정보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특정 XAML 파일을 빌드합니다.

파일을 열기위한 이러한 모든 시도를 모두 수행 한 경우 파일 확장명을 다시 읽고 실제로 XAML로 끝나는 파일을 처리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형식이 완전히 관련이 없더라도 일부 파일은 유사한 확장자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Microsoft Excel의 XLAM은 파일 확장자 만 볼 때 XAML과 비슷할 수 있지만 해당 파일 중 하나를 열려면 컴퓨터에 Excel이 필요합니다.

XAIML도 비슷합니다. 이 확장은 XAIML Chatterbot 데이터베이스 파일에 사용되며 Neobot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