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트레이딩 카드 구매, 판매 및 사용 방법

Steam 트레이딩 카드는 Steam 플랫폼을 통해 특정 게임을 플레이하여 무료로 얻을 수있는 가상 트레이딩 카드입니다. 각 카드에는 관련 게임 개발자가 제공하는 고유 한 아트 워크가 있습니다. 이 카드를 Steam 커뮤니티 마켓에서 판매하고, 친구와 교환하고, 배지로 만들어 Steam 커뮤니티 프로필에 표시 할 수 있습니다.

Steam 상점에서 Steam 트레이딩 카드 태그가 포함 된 게임을 검색하여 Steam 카드를 제공 할 수있는 게임을 찾으십시오. 일부 무료 게임은이를 제공하기도하지만 게임 내 구매에 돈을 쓴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Steam 트레이딩 카드의 포인트는 무엇입니까?

Steam 트레이딩 카드에는 두 가지 주요 목적이 있습니다. Steam 지갑 현금으로 판매 할 수 있으며,이를 사용하여 Steam 커뮤니티 마켓 플레이스에서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하고 일반 Steam 상점에서 게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정 게임에 대해 전체 카드 세트를 얻은 경우 함께 제작하여 보상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Steam 트레이딩 카드를 얻는 방법

Steam 카드를 얻는 방법은 몇 가지가 있지만 무료로 얻는 유일한 방법은 Steam에서 게임을하는 것입니다. 게임에 Steam 카드 지원이 포함 된 경우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만으로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각 게임에는 풀 세트에 미리 설정된 수의 카드가 있으며 게임을하면 해당 카드의 약 절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친구 및 낯선 사람과 거래하고 Steam 커뮤니티 마켓 플레이스에서 구매하고 부스터 팩을 열어서 Steam 카드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Steam 카드를 무료로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열다 증기.

  2. 사용자 이름 위로 마우스를 이동하고 배지.

  3. 여전히 카드를 떨어 뜨릴 수있는 게임을 찾은 다음 재생.

    Steam 트레이딩 카드가 포함 된 게임은 각각 정해진 수의 카드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더 이상 그렇게 할 수없는 경우 카드가 전혀 남아 있지 않다고 표시됩니다.

  4. 게임하자.

    카드를 얻기 위해 게임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임을 실행하고 실행 상태로두면 열려있는 한 카드가 축적됩니다. 게임을 최소화하고 다른 작업을 수행 할 수도 있으며 게임은 카드가 남지 않을 때까지 계속해서 획득합니다.

  5. 카드를 받으면 Steam 창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봉투 아이콘이 녹색으로 바뀝니다. 클릭 녹색 봉투 아이콘 당신이 얻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6. 카드를 클릭하면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7. 이제 카드가 준비되었으므로 보석으로 변하다클릭 팔다, 또는 나중을 위해 저장하십시오.

  8. 많은 Steam 게임에는 Steam 트레이딩 카드 기능이 있으므로 게임을 계속 플레이하여 더 많은 카드를 받으세요.


Steam 트레이딩 카드 판매 방법

인벤토리에 Steam 트레이딩 카드가 몇 개 있으면 그 카드로 무엇을할지 결정할 때입니다. 판매하거나 거래하거나 나중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Steam 카드를 판매하지 않고 사용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배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따라서 특정 게임에 대해 관심이 없다면 판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Steam 카드를 판매하면 Steam 지갑에 들어가는 돈을 벌고,이 자금을 사용하여 새 Steam 카드를 구매하여 배지를 완성하거나 게임 내 아이템이나 Steam 상점에서 전체 게임과 같은 더 비싼 구매를 위해 저축 할 수 있습니다.

Steam 카드를 판매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클릭하여 Steam 인벤토리를 엽니 다. 사용자 이름 > 목록.

  2. 클릭 Steam 트레이딩 카드 당신이 팔고 싶은 것.

  3. 개인 및 전문적인 판매.

  4. 원하는 카드 금액을 입력하고 Steam 구독 계약에 동의 함을 표시하는 상자를 선택한 다음 좋아, 판매를 위해 올려.

  5. 개인 및 전문적인 OK.

  6. 개인 및 전문적인 OK.

  7. Steam Guard에 이메일을 사용하는 경우 이메일을 열고 Steam에서 보낸 이메일을 찾은 다음 제공된 링크를 클릭하세요.

    Steam Guard 앱을 사용하는 경우 (세로선 XNUMX 개) 아이콘을 누른 다음 확인.

  8. 판매하려는 카드 옆에있는 상자를 탭한 다음 선택 확인.

  9. 그러면 카드가 Steam 마켓에 나타납니다. 판매되면 이메일을 받게됩니다.


Steam 보석이란?

Steam 트레이딩 카드를 판매했거나 인벤토리에서 살펴본 적이 있다면 Steam 카드를 보석으로 바꿀 수있는 옵션을 발견했을 것입니다.

Steam 보석은 2014 년에 개최 된 Steam 연말 연시 세일의 유물이지만 여전히 관련성이 있습니다. 해당 판매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었던 획득 방법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지만 카드 및 기타 Steam 인벤토리 아이템을 보석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보석에는 두 가지 목적이 있습니다. 1,000 개의 보석을 수집하면 자루에 담아 Steam 마켓 플레이스에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을 사용하여 부스터 팩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보석을 판매하거나 부스터 팩으로 바꿀 수 있고 일부 Steam 인벤토리 아이템은 그다지 가치가 없기 때문에 쓸모없는 인벤토리 아이템을 보석으로 바꾸는 것은 결국 추가 현금이나 Steam 카드 부스터 팩을 얻을 수있는 유효한 방법입니다.

Steam 카드 또는 Steam 인벤토리에있는 모든 것을 보석으로 바꾸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Steam 인벤토리를 열고 카드 또는 아이템을 클릭 한 다음 보석으로 변하다.

  2. 개인 및 전문적인 OK.

    이 프로세스는 되돌릴 수 없습니다. 아이템을 보석으로 변환 한 후에는 다시 전환 할 수 없습니다.

  3. 가볍게 두드리다 OK.

  4. 인벤토리로 돌아가 추가 아이템을 보석으로 바꾸십시오. 특히 아이템이 많을 경우 Steam 커뮤니티 마켓에서 아주 적은 가치가있는 아이템을 변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Steam 트레이딩 카드 부스터 팩은 무엇인가요?

Steam 트레이딩 카드 부스터 팩은 실제 트레이딩 카드 게임에서 보았던 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각 카드에는 특정 게임의 카드 세 장이 포함되어 있으며 어떤 카드를 얻을 때까지 알 수 없습니다.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카드를 수집하면 해당 게임에서 부스터 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격을 유지하려면 적어도 매주 한 번 Steam에 로그인해야합니다.

Steam 프로필의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부스터 팩을 얻을 수있는 기회도 올라갑니다. 이는 더 많은 카드를 얻고 더 많은 배지를 만들고 프로필의 레벨을 올리는 인센티브입니다.

부스터 팩은 개봉 여부에 관계없이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일반 카드 외에도 부스터 팩을 열면 희귀 한 포일 카드가 나올 가능성이 적습니다. 호일 카드를 사용하여 독특한 삽화가있는 호일 배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배지를 완성하려면 해당 게임의 부스터 팩을 여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개봉하지 않은 상태로 판매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더 좋습니다.

Steam 카드 부스터 팩을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인벤토리를 열고 부스터 팩을 클릭 한 다음 짐 등에서 꺼내다.

    이 프로세스는 되돌릴 수 없습니다. 부스터 팩을 풀면 트레이딩 카드를 받고 부스터 팩 아이템이 사라집니다. 부스터 팩의 가치가 카드보다 높을 가능성이 높고 관련 배지 제작에 관심이 없다면 포장을 풀지 말고 부스터 팩을 판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애니메이션이 재생되고 부스터 팩에 있던 카드를 볼 수 있습니다.

  3. 인벤토리로 돌아가서 추가 부스터 팩을 열거 나 배지 진행 상황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프로필의 관련 배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Steam 배지 란 무엇입니까?

Steam 배지는 Steam 프로필에 표시 할 수있는 장식 아이템입니다. 기본적으로 프로필에는 가장 최근에 완료된 XNUMX 개의 배지가 표시되지만 그중 하나를 눈에 띄게 표시 할 수도 있습니다.

Steam 트레이딩 카드 전체 세트를 함께 제작하여 대부분의 배지를 얻을 수 있지만, Steam 판매 이벤트에 참여하고 Steam에서 특정 수의 게임을 소유하는 것과 같은 마일스톤을 달성하여 배지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Steam 배지의 주요 목적은 획득 할 때마다 경험치도 얻는 것입니다. 이 경험치는 Steam 프로필의 레벨을 올리는 데 사용됩니다. 프로필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더 많은 Steam 친구를 확보하고 프로필에 콘텐츠 블록을 추가하는 등의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작을 통해 Steam 배지를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용자 이름을 클릭하여 Steam 프로필을 연 다음 배지.

  2. 완성하려는 배지를 찾아 클릭합니다.

  3. 이 페이지에서는 놓친 카드를 얻을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친구 이름 아래에있는 거래 버튼 (화살표 아이콘)을 클릭하여 거래 요청을 보내거나 무역 포럼 방문 낯선 사람과 거래하기 위해.

    배지를 완성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시장에서 남은 카드 구입.

  4. 개인 및 전문적인 주문하기.

    Steam은 각 카드에 대해 최적의 구매 가격을 자동으로 설정하여 즉시 구매할 수 있도록합니다. 더 적은 금액을 지불하고 구매가 진행될 때까지 기다리려면 각 카드의 구매 가격을 개별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5. 프로필의 배지 섹션으로 돌아가서 준비.

  6. 개인 및 전문적인 공예 배지.

    이 프로세스는 되돌릴 수 없습니다. 배지를 만들면 카드가 사라집니다. 배지 페이지를 방문하여 언제든지 카드 아트를 볼 수 있지만 더 이상 개별 카드를 판매 할 수 없습니다.

  7. 애니메이션이 재생되고 Steam이 제작 결과를 보여줍니다. 일반적으로 프로필 레벨을 높이기위한 경험치와 다양한 프로필 배경 화면 및 Steam 채팅 이모티콘을 받게됩니다.

  8. 추가 배지를 만들어 프로필 레벨을 더욱 높이고 더 큰 친구 목록 및 프로필 페이지의 더 많은 모듈과 같은 보상을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