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 Snapchat을 사용하는 방법

Snapchat은 모바일 장치 전용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PC에서도 Snapchat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 냈습니다. 불행히도 Snapchat은 사용자가 호환되는 iOS 또는 Android 장치가 아닌 다른 곳에서 계정에 액세스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PC에서 Snapchat을 사용하는 데 적용됩니다.


컴퓨터에서 Snapchat이 작동하는 방식

사용자가 PC에서 Snapchat에 액세스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Android 에뮬레이터를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Android 에뮬레이터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모방 한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에뮬레이터를 컴퓨터에 설치하면 공식 Snapchat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고 널리 사용되는 Android 에뮬레이터 중 하나는 BlueStacks입니다.

30 년 2019 월 XNUMX 일에 BlueStacks 지원 팀은 다음 메시지를 게시했습니다.

로그인 후 Snapchat 충돌이 발생했을 수 있으며 BlueStacks 홈 화면에 남아 있습니다. 이것은 BlueStacks와 관련이없는 앱 특정 동작입니다. Snapchat 개발 팀은 에뮬레이터에서 Snapchat 사용을 금지 한 것으로 보입니다.

많은 Reddit 스레드는 BlueStacks와 같은 Android 에뮬레이터를 통해 Snapchat 사용과 관련된 문제에 대해서도 논의합니다. Snapchat이 액세스를 시도하는 타사 앱을 단속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작업을 수행해 온 오랜 역사를 감안할 때 이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PC에서 Snapchat을 사용하는 방법

Snapchat은 에뮬레이터를 통해 앱 사용을 금지 (또는 이미 금지)하는 과정에있는 것으로 보이며 PC에서 성공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다른 대안이 없습니다. 이 지침에 따라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지만 여전히 문제가 발생하거나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할 때 Snapchat 계정에 로그인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1. PC의 선호하는 웹 브라우저에서 bluestacks.com/download로 이동합니다.

  2. 고르다 BluStacks 다운로드 BlueStacks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일부 사용자는 Snapchat 문제가 최신 버전 (BlueStacks 3 및 4)에서 발생하기 시작했다고보고했습니다. 대신 BlueStacks 2와 같은 이전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Snapchat이 에뮬레이터 사용을 적극적으로 금지하고 있기 때문에 이전 버전을 사용하면 아무런 차이가 없을 수 있습니다.

  3. 를 두 ​​번 클릭 .exe 파일 PC에 다운로드되었습니다.

  4. 설치 창이 나타납니다. 파란색 선택 이제 설치 다운로드 및 추출이 완료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5. 완료되면 BlueStacks가 자동으로 열립니다. 더블 클릭 구글 Play 스토어 앱을 엽니 다.

  6. 고르다 로그인 주어진 필드에 이메일 / 전화 번호 및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Google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7. Google 계정에 로그인하면 Google Play 스토어로 이동합니다. Google Play 스토어는 Android 기기에서 보는 것과 비슷합니다.

  8. 상단의 검색 창에 "Snapchat에서"그리고 당신의 Enter 키 또는 첫 번째를 선택 Snapchat에서 드롭 다운 메뉴에 표시되는 옵션입니다.

  9. 공식 Snapchat 앱이 나타납니다. 고르다 설치 그것을 설치하십시오.

  10. 설치가 완료되면 열다 Snapchat을 엽니 다.

  11. Snapchat은 BlueStacks 내의 새 탭에서 열리 며 모바일 장치에서와 비슷하게 보입니다. 고르다 로그인 Snapchat 사용자 이름 (또는 이메일 주소) 및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PC에서 SnapChat에 로그인 할 수없는 경우 수행 할 작업

로그인 정보를 올바르게 입력하면 "죄송합니다.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하십시오."라는 메시지가 계속 표시 될 수 있습니다. 문제는 귀하의 계정이나 계정 세부 정보가 아닙니다. Snapchat에서 에뮬레이터에서 로그인을 시도하고 있음을 확인했기 때문에 계정에 액세스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안타깝게도 Snapchat 지원팀에 연락하여 사용자가 BlueStacks 등의 에뮬레이터를 통해 Snapchat을 사용할 수 있어야한다고 생각하는 이유에 대한 생각을 표현하는 것 외에는이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