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i.dll이 없거나 찾을 수 없음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Oci.dll 오류는 Oracle Call Interface를 나타내는 Oracle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되는 API 인 oci DLL 파일의 제거 또는 손상으로 이어지는 상황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경우에 따라 oci.dll 오류는 레지스트리 문제, 바이러스 또는 맬웨어 문제 또는 하드웨어 오류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Oci.dll 오류

oci.dll 오류가 컴퓨터에 나타날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은 oci.dll 오류를 볼 수있는보다 일반적인 방법 중 일부입니다.

oci.dll을 찾을 수 없어서이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면 파일을 만들 수 없습니다. 실패 할 수 없습니다. 파일 oc [APPLICATION]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필수 구성 요소가 없습니다 : oci.dll. [AP

Oci.dll 오류 메시지는 특정 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 설치하는 동안, Windows가 시작되거나 종료 될 때 또는 Windows 설치 중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Oracle 애플리케이션과 관련이 있습니다.

oci.dll 오류의 컨텍스트는 문제를 해결하는 동안 도움이되는 중요한 정보입니다.

oci.dll 오류 메시지는 Windows 10, Windows 8, Windows 7, Windows Vista, Windows XP 및 Windows 2000을 포함한 모든 Microsoft 운영 체제의 파일을 활용할 수있는 모든 프로그램 또는 시스템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Oci.dll 오류 수리 방법

"DLL download"웹 사이트에서 oci.dll을 다운로드하지 마십시오. DLL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지 않은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oci.dll의 복사본이 필요한 경우 원본의 합법적 인 소스에서 얻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oci.dll 오류로 인해 Windows에 정상적으로 액세스 할 수없는 경우 안전 모드에서 Windows를 시작하여 다음 단계 중 하나를 완료하십시오.

  1. 휴지 동에서 oci.dll을 복원하십시오. "누락 된"oci.dll 파일의 가장 쉬운 원인은 실수로 파일을 삭제했기 때문입니다.

    실수로 oci.dll을 삭제했지만 이미 휴지통을 비운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무료 파일 복구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oci.dll을 복구 할 수 있습니다.

    파일 복구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oci.dll의 삭제 된 사본을 복구하는 것은 파일을 직접 삭제했고 그 전에 제대로 작동했다고 확신하는 경우에만 현명한 아이디어입니다.

  2. 전체 시스템에 대한 바이러스 / 악성 프로그램 검사를 실행합니다. 일부 oci.dll 오류는 DLL 파일을 손상시킨 컴퓨터의 바이러스 또는 기타 맬웨어 감염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보고있는 oci.dll 오류가 파일로 가장하는 적대적인 프로그램과 관련이있을 수도 있습니다.

  3. oci.dll 파일을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특정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oci.dll DLL 오류가 발생하면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여 파일을 대체해야합니다.

    다시 설치하는 프로그램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일부 "oci.dll을 찾을 수 없음"오류는 32 비트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64 비트 Oracle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하는 것과 같은 잘못된 비트 버전의 프로그램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이 경우 64 비트 데이터베이스와 함께 사용할 올바른 DLL 파일을 찾을 수 있도록 64 비트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응용 프로그램의 32 비트 버전을 사용하여 32 비트 라이브러리.

    이 단계를 완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가능한 경우 oci.dll 파일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는 것이이 DLL 오류에 대한 해결책 일 수 있습니다.

  4. Windows 레지스트리 편집기에서 값을 편집하여 잘못된 DLL 파일을로드하는 Oracle 클라이언트를 수정합니다.

    이 키 찾기 :

    HKEY_LOCAL_MACHINE SOFTWARE Wo

    이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오라클 노드를 선택하고 새 키를 Z_SSIS.

    새 키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ORACLE_HOME. 해당 문자열을 열고 값을 Oracle 32 비트 설치 위치로 설정합니다.

    이러한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구체적인 지침은 레지스트리 키 및 값을 추가, 변경 및 삭제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5. Microsoft Visual C ++ 2010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설치하여 oci.dll이 제대로 작동하도록 종속 DLL이 설치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재배포 가능 패키지의 32 비트 버전과 64 비트 버전이 모두 있으므로이 x86 링크 또는이 x64 링크를 따라 가면 둘 중 하나를 얻을 수 있습니다.

  6. 시스템 복원을 사용하여 최근 시스템 변경 사항을 취소합니다. 중요한 파일 또는 구성 변경으로 인해 oci.dll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시스템 복원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7. oci.dll과 관련된 하드웨어 장치의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합니다. 예를 들어, 3D 비디오 게임을 할 때 "파일 oci.dll이 없습니다."오류가 발생하면 비디오 카드의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해보십시오.

    oci.dll 파일은 비디오 카드와 관련이있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예일뿐입니다. 여기서 핵심은 오류의 컨텍스트에 매우주의를 기울이고 그에 따라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8. 특정 하드웨어 장치의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한 후 oci.dll 오류가 시작된 경우 이전에 설치된 버전으로 드라이버를 롤백합니다.

  9. 사용 가능한 Windows 업데이트를 설치합니다. 많은 서비스 팩 및 기타 패치가 컴퓨터에있는 수백 개의 Microsoft 배포 DLL 파일 중 일부를 대체하거나 업데이트합니다. oci.dll 파일은 이러한 업데이트 중 하나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10. Windows 설치를 복구하십시오. 위의 개별 oci.dll 파일 문제 해결 조언이 실패한 경우 시동 복구 또는 설치 복구를 수행하면 모든 Windows DLL 파일이 작동하는 버전으로 복원됩니다.

  11.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를 사용하여 레지스트리의 oci.dll 관련 문제를 복구하십시오.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프로그램은 DLL 오류를 일으킬 수있는 잘못된 oci.dll 레지스트리 항목을 제거하여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레지스트리 클리너 사용을 거의 권장하지 않습니다. 다음에 파괴적인 단계가 시작되기 전에 "마지막 수단"시도로 여기에 옵션을 포함했습니다.

  12. Windows를 새로 설치하십시오. Windows를 새로 설치하면 하드 드라이브의 모든 내용이 지워지고 Windows의 새 복사본이 설치됩니다. 위의 단계 중 어느 것도 oci.dll 오류를 수정하지 않는 경우, 이것이 다음 조치가 될 것입니다.

    새로 설치하는 동안 하드 드라이브의 모든 정보가 지워집니다. 이 단계 이전의 문제 해결 단계를 사용하여 oci.dll 오류를 수정하기 위해 최선의 시도를했는지 확인하십시오.

  13. oci.dll 오류가 계속되면 하드웨어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Windows를 새로 설치 한 후 DLL 문제는 하드웨어와 만 관련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