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lpapi.dll이 (가) 없습니다 또는 찾을 수 없음 오류 해결 방법

Iphlpapi.dll 오류는 iphlpapi DLL 파일의 제거 또는 손상으로 이어지는 상황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경우에 따라 iphlpapi.dll 오류는 레지스트리 문제, 바이러스 또는 맬웨어 문제 또는 하드웨어 오류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 DLL 파일 이름은 IP 도우미 응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나타냅니다. Microsoft 웹 사이트에서 iphlpapi 모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

iphlpapi.dll 오류가 컴퓨터에 나타날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은 iphlpapi.dll 오류를 볼 수있는보다 일반적인 방법 중 일부입니다.

Iphlpapi.dll을 찾을 수 없음
iphlpapi.dll을 찾을 수 없어서이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면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PATH] iphlpapi.dll을 찾을 수 없습니다.
Iphlpapi.dll을 시작할 수 없음
파일 iphlpapi.dll이 누락되었습니다.
[APPLICATION]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필수 구성 요소가 없습니다 : iphlpapi.dll. [APPLICATION]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Iphlpapi.dll 오류 메시지는 특정 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 설치하는 동안, Windows가 시작되거나 종료 될 때 또는 Windows 설치 중에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iphlpapi.dll 오류의 컨텍스트는 문제를 해결하는 동안 도움이되는 중요한 정보입니다.

iphlpapi.dll 오류 메시지는 Windows 10, Windows 8, Windows 7, Windows Vista, Windows XP 및 Windows 2000을 포함한 모든 Microsoft 운영 체제에서 파일을 사용할 수있는 모든 프로그램 또는 시스템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Iphlpapi.dll 오류 해결 방법

"DLL download"웹 사이트에서 iphlpapi.dll을 다운로드하지 마십시오. DLL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지 않은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iphlpapi.dll의 복사본이 필요한 경우 원본의 합법적 인 소스에서 얻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iphlpapi.dll 오류로 인해 Windows에 정상적으로 액세스 할 수없는 경우 안전 모드에서 Windows를 시작하여 다음 단계 중 하나를 완료하십시오.


  1. 휴지 동에서 iphlpapi.dll을 복원하십시오. "누락 된"iphlpapi.dll 파일의 가장 쉬운 원인은 실수로 파일을 삭제했기 때문입니다.

    실수로 iphlpapi.dll을 삭제했지만 이미 휴지통을 비운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무료 파일 복구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iphlpapi.dll을 복구 할 수 있습니다.

    파일 복구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iphlpapi.dll의 삭제 된 사본을 복구하는 것은 파일을 직접 삭제했고 그 전에 제대로 작동하고 있었다고 확신하는 경우에만 현명한 아이디어입니다.


  2. iphlpapi.dll 파일을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특정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iphlpapi.dll DLL 오류가 발생하면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여 파일을 교체해야합니다.

    이 단계를 완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가능한 경우 iphlpapi.dll 파일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는 것이이 DLL 오류에 대한 해결책 일 수 있습니다.

  3. Steam 게임을 플레이 할 때 DLL 오류가 표시되면 iphlpapi.dll 파일의 이름을 다른 이름으로 변경하여 게임에서 iphlpapi.dll 파일의 업데이트 된 버전을 사용하도록합니다.

    이렇게하려면 게임의 설치 폴더로 이동하여 iphlpapi.dll 파일의 이름을 iphlpapi_old.dll과 같은 다른 이름으로 바꿉니다. 이렇게하면 게임이 특정 DLL 파일을 사용하지 못합니다. 대신 Windows에 포함 된 최신 버전으로 되돌아갑니다.

    이 단계는 게임이 오래된 버전의 iphlpapi.dll 파일을 사용하고있을만큼 충분히 오래된 경우에만 유용합니다. iphlpapi.dll 파일을 찾을 수 없으면 Everything과 같은 무료 파일 검색 도구를 사용하여 검색하십시오.


  4. iphlpapi.dll과 관련된 하드웨어 장치의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예를 들어, 인터넷을 사용할 때 "iphlpapi.dll 파일이 없습니다."또는 "iphlpapi.dll 파일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면 네트워크 카드의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해보십시오.

    Microsoft는 iphlpapi.dll 파일에 대한 추가 정보와 Microsoft 광대역 네트워크 하드웨어를 설치하는 동안 발생하는 경우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5. 특정 하드웨어 장치의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한 후 iphlpapi.dll 오류가 시작되면 드라이버를 이전에 설치된 버전으로 롤백하십시오.


  6. 사용 가능한 Windows 업데이트를 설치합니다. 많은 서비스 팩 및 기타 패치가 컴퓨터에있는 수백 개의 Microsoft 배포 DLL 파일 중 일부를 대체하거나 업데이트합니다. iphlpapi.dll 파일은 이러한 업데이트 중 하나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7. 전체 시스템에 대한 바이러스 / 악성 프로그램 검사를 실행합니다. 일부 iphlpapi.dll 오류는 DLL 파일을 손상시킨 컴퓨터의 바이러스 또는 기타 맬웨어 감염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보고있는 iphlpapi.dll 오류가 파일로 가장 한 적대적인 프로그램과 관련이있을 수도 있습니다.


  8. 시스템 복원을 사용하여 최근 시스템 변경 사항을 취소합니다. iphlpapi.dll 오류가 중요한 파일 또는 구성 변경으로 인해 발생한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시스템 복원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9. sfc / scannow 시스템 파일 검사기 명령을 실행하여 iphlpapi.dll 파일의 누락되거나 손상된 복사본을 교체합니다. 이 DLL 파일이 Microsoft에서 제공하는 경우 시스템 파일 검사기 도구가이를 복원해야합니다.

  10. 메모리를 테스트 한 다음 하드 드라이브를 테스트하십시오. 대부분의 하드웨어 문제 해결을 마지막 단계로 남겨 두었지만 컴퓨터의 메모리와 하드 드라이브는 테스트하기 쉽고 실패 할 때 iphlpapi.dll 오류를 일으킬 가능성이 가장 높은 구성 요소입니다.

    • 하드웨어가 테스트에 실패하면 가능한 한 빨리 메모리를 교체하거나 하드 드라이브를 교체하십시오.
  11. Windows 설치를 복구하십시오. 위의 개별 iphlpapi.dll 파일 문제 해결 조언이 실패한 경우 시작 복구 또는 설치 복구를 수행하면 모든 Windows DLL 파일이 작동하는 버전으로 복원됩니다.


  12.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를 사용하여 레지스트리의 iphlpapi.dll 관련 문제를 복구하십시오.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프로그램은 DLL 오류를 일으킬 수있는 잘못된 iphlpapi.dll 레지스트리 항목을 제거하여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레지스트리 클리너 사용을 거의 권장하지 않습니다. 다음에 파괴적인 단계가 시작되기 전에 "마지막 수단"시도로 여기에 옵션을 포함했습니다.


  13. Windows를 새로 설치하십시오. Windows를 새로 설치하면 하드 드라이브의 모든 내용이 지워지고 Windows의 새 복사본이 설치됩니다. 위의 단계 중 어느 것도 iphlpapi.dll 오류를 수정하지 않는 경우 이것이 다음 작업 과정이어야합니다.

    새로 설치하는 동안 하드 드라이브의 모든 정보가 지워집니다. 이 단계 이전의 문제 해결 단계를 사용하여 iphlpapi.dll 오류를 수정하기 위해 최선의 시도를했는지 확인하십시오.


  14. iphlpapi.dll 오류가 계속 발생하면 하드웨어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Windows를 새로 설치 한 후 DLL 문제는 하드웨어와 만 관련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