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nkw32.dll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Binkw32.dll 오류는 설치하거나 플레이하려는 특정 게임이 RAD Game Tools, Inc.에서 만든 Bink Video 코덱과 관련된 문제로 인해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binkw32.dll과 관련된 "프로 시저 진입 점"오류는 "크랙"버전의 게임을 실행하기 때문입니다. 원본 CD 또는 DVD없이 게임을 실행하려고 할 때이 오류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불법 다운로드 된 게임에서 수행됩니다.

많은 인기있는 PC 게임에서 Bink Video 코덱을 사용합니다. RAD Game Tools에서 아무것도 설치하지 않은 경우에도 게임에서 코덱 (및 binkw32.dll)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가 발생하는 게임에 따라 Windows 32의 거의 모든 Microsoft 운영 체제에서 Windows 95, Windows 10, Windows 8, Windows Vista 및 Windows Vista와 같은 최신 버전을 통해 binkw7.dll 오류를 볼 수 있습니다. 윈도우 XP.


Binkw32.dll 오류

binkw32.dll 오류가 컴퓨터에 표시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오류는 binkw32.dll 파일이 누락되었음을 알려줍니다.

다음은 binkw32.dll 오류의 일반적인 변형 중 일부입니다.

  • BINKW32.DLL 누락
  • Binkw32.dll을 찾을 수 없음
  • BINKW32.DLL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이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면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binkw32.dll를 찾을 수 없습니다!
  • .dll을 지연로드하거나 지연로드 된 .dll에서 함수 주소를 가져 오려는 시도가 실패했습니다. DLL : binkw32.dll
  • 컴퓨터에 binkw32.dll이 없기 때문에이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binkw32.dll 파일을 교체 한 후에도 일부 사용자는 이러한 관련 오류 중 하나 또는 이와 유사한 다른 오류를 받게됩니다.

  • 프로 시저 진입 점 _BinkSetVolume @ 12를 동적 연결 라이브러리 binkw32.dll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 프로 시저 진입 점 _BinkSetMemory @ 8을 동적 연결 라이브러리 binkw32.dll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파일은 blinkw32가 아니라 binkw32입니다. 빙크 대신 깜박이는 온라인 참조를 많이 볼 수 있지만 오타 일뿐입니다.

binkw32.dll 오류 메시지는 Bink Video 코덱을 사용하는 모든 PC 비디오 게임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binkw32.dll 오류를 생성 할 수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게임으로는 Age of Conan, Dungeon Lords, Civilization III, Demon Stone, Battlefield 2142, Battlefield 1942, Age of Empires III, Dungeon Siege II, World in Conflict, Sid Meier 's Pirates !, Broken Sword가 있습니다. 4, Ragnarok, BioShock, Battlefield Vietnam, Empire Earth II, DarkRO, Hitman : Blood Money, The Elder Scrolls IV : Oblivion, Star Wars : Battlefront II, Tomb Raider : Legend 등이 있습니다.


Binkw32.dll 오류 수리 방법

"DLL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binkw32.dll DLL 파일을 개별적으로 다운로드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사이트에서 DLL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 아닌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DLL 파일의 사본이 필요한 경우 항상 합법적 인 원본 소스에서 가져 오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미 DLL 파일을 다운로드 한 경우 배치 한 위치에서 제거하고 다음 단계를 계속합니다.

  1. binkw32.dll 오류를 생성 한 게임 프로그램을 닫았다가 다시 엽니 다. 어떤 게임을하든 다시 시작하면 해결할 수있는 일시적인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2. 누락되거나 손상된 binkw32.dll 파일을 대체하려면 RAD 비디오 도구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십시오.

  3. 게임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binkw32.dll 오류에는 게임 설치에 포함되어야하는 비디오 코덱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전체 게임을 다시 설치하면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더라도 제거 후 다시 설치하기 전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이 시점에서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면로드 된 모든 파일이 메모리에서 지워지고 제거가 100 % 완료됩니다.

  4. 게임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십시오. 게임 디자이너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특정 게임에 대한 최신 서비스 팩, 패치 또는 기타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절차 진입 점 _BinkSetVolume @ 12"및 관련 오류의 일부 인스턴스가 있더라도 게임 업데이트에서 binkw32.dll 오류가 수정되었을 수 있습니다.

  5. 게임의 System 디렉터리에서 게임의 루트 디렉터리로 binkw32.dll 파일을 복사합니다. 일부 게임에서는 게임을 설치할 때 binkw32.dll 파일이 잘못된 디렉터리에 배치됩니다.

    예를 들어 게임이 C : Program Files Game에 설치되어있는 경우 C : Program Files Game System 폴더에서 binkw32.dll 파일을 C : Program Files Game의 게임 루트 폴더로 복사합니다.

  6. binkw32.dll 파일을 Windows 시스템 디렉터리에 복사합니다. binkw32.dll 오류를 경험하는 일부 사람들은 binkw32.dll 파일을 게임 설치 폴더의 해당 위치에서 C : Windows System 폴더로 복사하여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7. 게임 디스크의 binkw32.dll 파일을 프로그램의 설치 폴더로 복사합니다. 게임의 시스템 폴더 또는 Windows 시스템 폴더에서 DLL 파일을 찾을 수 없거나 해당 DLL을 복사해도 작동하지 않는 경우 원본 CD에서 가져올 수있는 차선책입니다.

    예를 들어 Age of Empires III를 재생할 때 binkw32.dll 오류가 표시되는 경우 Windows 탐색기에서 디스크를 열고 Disk1C ~ 1.cab 파일을 찾습니다. 해당 CAB 파일을 열고 binkw32.dll 파일을 게임의 설치 폴더로 복사합니다.이 경우에는 아마도 C : Program Files (x86) Microsoft Games Age of Empires III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DLL 파일을 게임의 기본 응용 프로그램 파일이있는 폴더에 복사하려고합니다. 일반적으로 바로 가기에서 게임을 열 때마다 게임을 시작하는 데 사용되는 EXE 파일입니다. 게임 바로 가기 (일반적으로 바탕 화면)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파일 위치를 여는 옵션을 선택하면이 폴더를 찾을 수 있습니다.

  8. 게임이 해적판입니까? 대부분의 경우 "프로 시저 진입 점 _BinkSetVolume @ 12"및 관련 오류는 불법 버전의 게임을 실행할 때만 나타납니다. 이 경우 여기에서 유일한 권장 사항은 게임을 구매하고 다시 시도하는 것입니다.

  9. 비디오 카드를 업그레이드하십시오. 덜 일반적인 이유는 아니지만 일부 경우 "프로 시저 진입 점 _BinkSetVolume @ 12"오류 및 이와 유사한 다른 오류는 성능이 떨어지는 비디오 카드가있는 컴퓨터 시스템에서 게임을 실행하여 발생합니다. 메모리와 처리 능력이 더 많은 카드로 업그레이드하면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게임 디자이너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플레이하려는 게임에 대한 최소 비디오 카드 요구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게임을 플레이하기에 충분히 강력한 카드를 구입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