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assin ‘s Creed Identity 검토

2008 년 App Store가 출시 된 이래로 Ubisoft의 Assassin 's Creed만큼 많은 iPhone 출시를 본 프랜차이즈는 거의 없습니다. 스튜디오는 테이블 탑 스타일의 카드 게임에서 멀티 플레이어 경기장에 이르기까지 모바일에서 상상할 수있는 거의 모든 종류의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Assassin 's Creed IV : Black Flag에서 모두가 좋아하는 부분 인 공해 모험을 재현 한 멋진 해적 게임도 있습니다.

이들 중 다수는 대부분의 오래된 모바일 게임의 길을 갔지만 Assassin 's Creed가 App Store에서 보았던 많은 릴리스에도 불구하고 콘솔 원본의 은밀한 재미를 정확하게 재현하려는 게임은 없었습니다. Assassin 's Creed Identity는이 감독을 고치기위한 최초의 게임이며 용감한 노력을 기울이지 만 궁극적으로 목표를 놓칩니다.

Lifewire / Miguel Co


그것은 무엇인가?

시리즈가 가장 좋아하는 시대와 지역 (이탈리아 르네상스)으로 돌아가서 플레이어는 까마귀의 미스터리를 해결하기 위해 일련의 임무를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그보다 스토리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하지만 게임 플레이를 통해 스토리를 살아가는 전통적인 Assassin 's Creed 게임과 달리 Identity의 내러티브는 텍스트 기반 미션 설명으로 처리되어 게임 플레이에 줄거리를 전달하기 위해 "까마귀 식별"또는 "이 캐릭터 암살"과 같은 작업. 

슬프게도 이것은 시리즈 팬들을 위해 만들어진 유일한 타협은 아닙니다. 

Assassin 's Creed Identity는 프랜차이즈로 알려진 은신, 등반 및 은밀한 살인을 재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반면, 게임 플레이는 콘솔에서 상당히 벗어난 느낌입니다. 예를 들어 건물을 오르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아낼 필요없이 엄지 손가락을 벽쪽으로 움직이면 암살자가 자동으로 꼭대기까지 올라 가게됩니다. 대낮에 경비원을 살해하면 90 %의 시간 동안 아무렇게나 걸어 갈 수 있습니다. (나머지 10 %는 경비원이 당신을 본 모든 것을 찌르기 만하면됩니다. 두 개의 버튼을 모두 누르거나 지붕으로 탈출하여 열이 가라 앉을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10 ~ 20 초가 걸리는 것 같습니다).


재미 있나요?

그 지역은 그다지 크지 않으며 임무도 그다지 흥미롭지 않습니다. 이것은 간단한 킬 퀘스트, 호위 임무 및 르네상스 우편 서비스를하는 게임입니다. 단일 오픈 월드가 아닌 레벨 기반 디자인을 제공함으로써 게임은 모바일 감성에 더 치우 치지 만 (감사합니다.) 궁극적으로 대부분의 Assassin 's Creed 게임과 함께 제공되는 발견의 재미를 감소시킵니다.

다섯 번째 미션 인 "Broken Chains"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미션으로 남아 있기 때문에 미션은 때때로 조금 더 강렬 해 보입니다. 이 경우 우리는 도시에 갇혀 있던 죄수를 풀어 줘야했지만, 그렇게하기 위해서는 우리가 뇌물을 줄 수있는 선장을 찾는 동안 정규 경비원의 시선을 피해야했습니다. 이와 같은 임무는 약간의 흥분을 불러 일으켰고 게임의 많은 기본 기술이 깔끔하게 모이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Assassin 's Creed Identity가 모두 이렇게 느껴졌다면 우리는 그들이 정말로 무언가를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잠시 후 각 임무를 여는 것도 고통 스러울 수 있습니다. 액세스는 현재 레벨과 연결되어 있으며 단순히 미션을 완료하면 처음 몇 단계에서 레벨을 올릴 수있는 충분한 XP를 얻을 수 있지만 곧 스토리의 다음 부분을 잠금 해제하는 데 필요한 경험이 없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것은 과거의 임무를 다시 연마하거나 완료해야 할 단일 작업을 제공하고 일반적으로 XNUMX 분 이내에 마무리 할 수있는 간단한 "계약"에 참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눈에 쉽게

게임 플레이에서 부족한 점은 Assassin 's Creed Identity가 비주얼을 보완합니다. App Store에는 멋진 게임이 많이 있지만 Assassin 's Creed Identity가 왕좌에 대한 진지한 주장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 환경이 그들에게 영감을 준 Assassin 's Creed II 아트 디렉션과 매우 가까워 보이는 순간이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모바일 게임도 멋지다!"라는 게임을 찾고 있다면 Assassin 's Creed Identity를 보여 주면 아무도 당신과 논쟁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여기에서도 이상한 타협이 이루어졌습니다. 임무는 일반적으로 새로운 장비의 보상으로 충족되지만, 이러한 장비를 장착하면 캐릭터의 능력치 만 변경되고 외모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2016 년에 우리는 "내가 그렇게 만들었 기 때문에 지금 내 캐릭터가 얼마나 멋진 지 봐!"라는 멋진 에고 스트로크를주지 않는 또 다른 큰 예산의 모바일 게임을 찾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그리고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때때로 매우 혼잡 해져서 전체 경험이 투박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어떻게했는지조차 몰라도 게임 플레이 중반에 옵션 메뉴를 XNUMX 번 실행했습니다.


더 많은 돈을주세요

Assassin 's Creed Identity는 프리미엄 가격표가있는 프리미엄 iPhone 게임이지만 항상 이랬던 것은 아닙니다. 이 게임은 최종 출시되기 거의 XNUMX 년 전에 일부 시장에서 처음 소프트 런칭되었으며 당시에는 무료로 플레이 할 수있었습니다. 

무료 소프트 런칭에서 전 세계 유료 버전으로 성공적으로 전환 한 다른 게임도 있지만 그 사이에는 거의 없습니다. Hitman : Sniper는 이것이 잘 작동하는 좋은 예입니다. Assassin 's Creed Identity는 그렇지 않습니다.

Assassin 's Creed Identity에서 진행 상황을 제한하는 에너지 타이머는 없지만 원하는 것을 조금 더 얻기 위해 실제 돈을 쓸 수 있다는 여러 가지 넛지와 알림이 있습니다. 단조 무기는 파괴하기 위해 오래된 아이템 만 필요로하는 것이 아닙니다. 게임 내 화폐를 사용해야합니다. 두 번째 암살자를위한 슬롯을 원하십니까? 여기에도 많은 게임 내 통화가 필요합니다. 또는 획득 한 새로운 스킬 포인트를 사용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스킬을 구매할 수있는 관련 통화가 충분하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심지어 여러 통화를 가지고 있다는 게임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합니다.

이것은 무료 플레이 세계에서는 괜찮지 만 대부분의 소비자는 다운로드 비용을 지불 한 게임이 이미 확보 한 돈으로 만족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른 모든 구성 요소를 가지고있을 때 "통화 부족"이라는 인위적인 벽을 느끼는 것은 어떤 게임에서든 잔인한 느낌입니다. 이미 지불 한 게임이라면 완전히 죄악입니다.


나는 그것을 사야합니까?

Assassin 's Creed Identity는 나쁜 게임은 아니지만 특히 좋은 게임은 아닙니다. Assassin 's Creed 시리즈에서 적절한 게임의 모습을 가지고 있으며 게임 플레이를 모방하려고 노력하지만 프랜차이즈의 영혼이 어딘지 모르게 결석했다고 부인할 수 없습니다. 짧은 미션, 박탈 된 게임 플레이 및 단순한 목표로 인해 프랜차이즈에서 적절한 게임을하는 것보다 누군가가 Assassin 's Creed를 설명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모형처럼 느껴집니다.

재생 가능하고 부분적으로 흥미로워 지지만 시리즈의 팬들은 의심의 여지없이 그 한계에 실망 할 것입니다.

Assassin 's Creed Identity는 App Stor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