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s to Die Review : Zombies에게 재미있는 외관 개선, 7 일 및 한 번에 하나의 샌드 박스 플랫폼 제공

Lifewire / Rebecca Isaacs


설정 과정 : Steam 덕분에 쉬움

PC 용 7 Days to Die는 Steam에 위치하여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리지 만 일단 부팅되면 시작됩니다. "새 게임"버튼을 누르면 새 캐릭터를 만들어야합니다. 사전 설정 중 하나를 선택하면 간단합니다. 목록에서 문자. 독특한 캐릭터를 만들고 싶다면 Skyrim과 유사한 생성 시스템으로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눈썹의 아치까지 모든 것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7 Days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게임을 부팅 할 때도 게임 플레이를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많은 옵션이 있다는 것입니다. Scavenger (가장 쉬운 설정)를 원합니까? 아니면 게임에서 실제로 "당신은 나쁜 엄마입니다!"라고 말하는 가장 어려운 설정에서 플레이하고 싶습니까? 24 시간주기가 실시간으로 30 분 또는 7 시간에 걸쳐 있기를 원하십니까? 좀비가 밤에 달리기를 원하십니까? XNUMX 일차 무리에서 얼마나 많은 좀비를 원하십니까? 이것들은 독특하고 도전적인 게임 플레이를 만들기위한 훌륭한 옵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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줄거리 : 오픈 월드 공포 샌드 박스

게임 플레이를 처음 시작하면 부팅하는 데 약 20 초가 걸립니다. 그리고 나서 눈, 숲, 사막, 황무지, 그리고 불에. 

게임의 기본 사항을 다루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자습서를 시작하는 프롬프트가 화면에 깜박입니다. 이 튜토리얼은 도끼, 식물 섬유 옷, 곤봉과 활과 같은 나무 무기를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기본 제작 과정을 안내합니다. 또한 중요한 보급품과 무기를 구입할 수있는 가장 가까운 배신자 Joe의 잡화점으로 안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하지만 죄송합니다. 숙박은하지 않습니다. 튜토리얼을 마치면 스킬 페이지에서 사용할 스킬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당신은 물이 필요하고 생존을 위해 사냥하고, 먹이를 찾고, 청소해야합니다. 사막이 온도를 높이면 열의 영향을 느끼고 눈 생물 군계가 칼로리 섭취를 고갈 시키면 굶어 죽을 것입니다.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공포와 생존 요소가 뿌려진 열린 샌드 박스가됩니다. 이 게임은 핵 낙진을 느슨하게 암시하지만, 중요한 것은 최근 문명이 무너져서 살아남은 유일한 사람이라는 것입니다. 그 외에는 세상을 정복 할 수 있습니다. Alpha 17에는 한 위치에서 좀비를 제거하거나지도의 표시된 지점에서 지시를 파헤치는 것과 같은 배신자 Joe의 작은 퀘스트가 있지만 전체적으로 목표는 생존입니다. 자, 이것은 쉬운 위업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결국, 좀비는 속이고 침을 흘리는 몬스터이지만, 7 Days to Die는 당신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줄거리의 다른 제목 부분 : 7 일마다 좀비 무리가 당신에게 내려옵니다. 그들은 당신의 위치를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찾아서 당신에게로 갈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로부터 당신과 당신의 기지를 지켜야합니다. 7 일이 지나면 패배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우리의 이해는 XNUMX 일의 최종 목표는 스토리를 추가하는 것이지만 지금은 일반적인 게임 플레이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생존 공포 샌드 박스로서 매우 잘 작동하기 때문에 스토리가 선택 사항이되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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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플레이 : 더 나을 수 있지만 전반적으로 견고 함

7 Days to Die는 두 개의 플레이 가능한 맵을 자랑합니다. Navezgane은 샌드 박스 세계를 유리하게 사용할 수있는 500 개의 생물 군계로 구성된 방대한 정사각형 맵입니다. 무작위지도 생성, 도시와 생물 군계를 무작위로 생성하는지도입니다. 후자는 무작위 맵이 같지 않기 때문에 더 큰 도전을 원하는 플레이어를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전자는 학교와 같은 재미있는 요소를 가지고 있으며 축구 좀비를 충전하고 스트립 클럽을 완성합니다. 이 두 종류의 맵만으로도 게임 플레이는 몇 시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말했듯이이 시점에서 XNUMX 시간을 기록했습니다).

좀비는 두뇌를 좋아하는 괴물을 속이고 침을 흘리는 괴물이어야합니다. 그러나 7 일 만에 Alpha 17은이 좀비들이 지능적 이도록 업데이트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언제 어떤 함정을 만들고 설치했는지를 알고 있으며 쉽게 그 주위를 움직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좀비는 뇌를 좋아하는 괴물을 속이고 침을 흘리는 괴물이어야합니다. 그러나 Alpha 17은 이러한 좀비가 지능적 이도록 게임을 업데이트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언제 어떤 함정을 만들고 설치했는지를 알고 있으며 쉽게 그 주위를 움직입니다. 기지를 보호하려고 할 때 약간 실망스럽고 개발자가 기지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 할 정도로 높이를 높였습니다.

그러나 그런 도전이 마음에 든다면, 꼭 클럽을 잡고 무리를 헤쳐나 가며 폭발을 일으키세요. 즉, 7 Days는 게임 플레이를 예측할 수없고 독특하게 만드는 정말 멋진 좀비를 자랑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밴시와 같은 비명을 지르며 무리를 경고하고 스폰하는 비명 좀비; 예기치 않은 저녁 야회를 위해 창문을 통해 올라갈 수있는 거미 좀비; 그리고 Left 4 Dead 프랜차이즈의 Spitter와 Boomer를 연상시키는 견고한 조합 인 경찰 좀비.

또한 진행하면서 향상된 능력을 부여하는 스킬 트리도 있습니다. 우리는이 스킬 트리가 약간의 결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레벨을 천천히 쌓고 레벨 20까지 중요한 측면 (예 : 대장간 및 자전거)을 제한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하려면 무리를 헤쳐나 가야합니다. 좀비는 경험치를 얻고 레벨을 올리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이것이 당신의 선호라면, 당신은이 게임을 즐길 것입니다. 건축 및 제작을 선호한다면 Minecraft 또는 Terraria와 같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 가지 간단한 메모입니다.이 게임은 진행중인 게임이므로 Alpha 18은이를 재구성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새 업데이트가 출시되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큰 특전은 게임의 각 건물이 미니 던전과 같다는 것입니다. 함정, 잠자는 좀비, 많은 전리품으로 가득한이 게임은 게임을 재미 있고 플레이 가능하게 만들기 위해 약간의 추가 노력이 필요한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멀티 플레이어를 습격 한 한 집에서 우리 중 한 명이 약한 마루판을 뚫고 좀비로 가득 찬 방에 갇혔습니다. 그러나 집안의 전리품 (사냥 용 소총과 더 강력한 무기를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무기를 개조 한 것)은 재미 있고 예측할 수 없었으며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XNUMX 일마다 좀비 무리가 당신에게 내려옵니다. 그들은 당신의 위치를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찾아서 당신에게로 갈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로부터 당신과 당신의 기지를 지켜야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컨트롤은 기본적이고 상당히 보편적 인 WASD 키보드 컨트롤로 구성된 PC에서 정말 쉽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WASD 컨트롤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들어가서 변경하는 것도 매우 쉽습니다. 우리는 게임이 자랑하는 두 개의 맵에 거친 시작없이 뛰어들 수 있었기 때문에 사용 편의성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컨트롤이 쉬워서 근접 무기와 원거리 무기로 좀비를 공격하기 쉽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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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 : 구식이지만 최적에 대해 자세히 설명 

원래 2013 년에 출시 된 게임의 경우 최적의 설정으로 플레이하더라도 그래픽이 조금 더 나아질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멋진 그래픽 카드를 과시하는 대신 낮은 설정에서 플레이했습니다. 낮은 설정에서 플레이하면 Witcher 3의 최저 설정만큼 끔찍하지는 않지만 끔찍합니다. 

7 Days에는 알파 업데이트가 출시됨에 따라 확실히 개선 된 괜찮은 3D 그래픽 시스템이 있습니다. 그 결과 최소 요구 사항도 증가했습니다. 최소 설정으로 플레이하는 사람들은 그것을 주목하고 싶을 것입니다. 다음 알파 업데이트에서 이러한 기능이 개선되기를 바라지 만이 검토 시점의 그래픽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으며, 현재 최적의 설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지만 더 좋을 수 있습니다.

그래픽이 다소 혼합 된 백이기 때문에 초당 프레임 (fps)이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우리는 플레이 할 때 18fps로 떨어졌습니다. 무리에 둘러싸여있을 때 그것은 삶과 죽음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 복잡합니다

7 Days to Die는 PC, PS4 및 Xbox 360과 같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실행됩니다. 우리는 PC에서 7 Days를 플레이했으며 글을 쓰는 시점에서 Alpha 18 업데이트에 대한 티저를 공개했습니다. 경기. 

지난번 확인했을 때 모든 콘솔 권한을 소유 한 회사 인 텔 테일이 파산했고, The Fun Pimps (개발자)는 자신의 권한을 되찾기 위해 합법적 인 림보를 보였습니다. 이 문제가 법원을 통과하는 즉시 게임의 콘솔 버전에 업데이트가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시도해보고 싶은 게임이라고 판단되면 PC 버전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격 : 알파 게임 평균

$ 25 정도의 7 Days는 시장에서 가장 비싼 좀비 게임이 아닙니다. 그러나 가장 비싼 알파 좀비 게임입니다. Steam 또는 Humble Bumble에서 구매할 수 있으므로 Steam 판매를 기다리고 할인을받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아직 진행 중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식으로 미래에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결정하더라도 전체 가격을 벗어난 것이 아닙니다.

경쟁 : 다른 샌드 박스 슈터

7 일은 제작과 건설에 중점을두기 때문에 다른 샌드 박스와 비교하기 어렵습니다. Minecraft는 고전적인 블록 모양으로 광범위한 제작과 틀림없이 좋은 그래픽을 가지고 있습니다. Terraria는 또한 좀비와 제작 및 건설 기능을 자랑하지만, 2 일과 같이 3D가 아닌 7D입니다. 그리고 그들 모두는 재미있는 우여곡절로 몇 시간의 게임 플레이를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차별화 할 수있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7 Days의 순수한 현실감입니다. 당신은 물이 필요하고 생존을 위해 사냥하고, 먹이를 찾고, 청소해야합니다. 사막이 온도를 높이면 열의 영향을 느끼고 눈 생물 군계가 칼로리 섭취를 고갈 시키면 굶어 죽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7 일 동안 늑대와 좀비 곰에 대해 언급하기 전의 전부입니다. 좀비 게임에서 사실감을 느끼고 싶다면 7 Days가 적합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Minecraft 또는 Terraria를 살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최종 평결

 똑똑한 좀비를 좋아한다면이 게임을 좋아할 것입니다.

그래픽의 결함에도 불구하고 7 Days to Die에 대해 사랑할 것이 많습니다. 도전적인 스킬 트리 시스템과 위험한 지능형 좀비는 일반적으로 좀비 슈터에서 볼 수없는 요소를 추가합니다. 좀비 치어 리더를 죽이면서 기지를 건설하고 던전과 같은 집을 탐험하는 게임을 몇 시간 동안 계속 진행하고 싶다면, 7 Days to Die는 긴 하루 일과를 마치고 스트레스를 덜어주는 재미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검토 한 유사 제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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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 사라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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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세서

  • 제품명 7 Days to Die

  • 제품 브랜드 The Fun Pimps

  • UPC 017817770613

  • 가격 $ 24.99

  • 출시일 2013 년 XNUMX 월

  • 사용 가능한 플랫폼 PC, PS 4, Xbox

  • 프로세서 최소 2.4GHz 듀얼 코어 CPU

  • 메모리 최소 6GB RAM

  • 그래픽 1GB 전용 메모리

  • 게임 업데이트 Alpha 17.4 out; Alpha 18 발표